S BLOCK, 6월 22일 싱가포르에서 글로벌 사업 공식 개시

2019-06-26 15:29
베른,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저명한 2019 WBF 싱가포르 기술 콘퍼런스(2019 WBF Singapore Technology Conference)가 2019년 6월 22일 마리나베이샌즈호텔에서 개최됐다.

이 콘퍼런스를 공동 주최한 S BLOCK은 자사를 최초로 공개하며 “디지털 자산을 발휘하라”는 사명을 발표했다. 이 콘퍼런스에는 전 세계에서 수많은 업계 중요 인사와 블록체인 애호가들이 참석했다. 스위스, 독일, 프랑스, 러시아, 일본, 한국, 브라질, 호주, 아르헨티나, 캐나다 등 30여개국에서 500여명의 업계 전문가들이 자리했다. 참가자들은 깊이 있는 글로벌 산업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이 컨퍼런스는 글로벌 블록체인 업계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S BLOCK, 싱가포르에서 사업 개시

6월 22일 오전 이반(Ivan) S BLOCK 글로벌 파운데이션 사장은 ‘차세대 디지털 화폐 지갑’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가졌다. 이 콘퍼런스에서 S BLOCK은 공식적으로 전 세계 30개 이상 국가에서 사업을 개시하며 국경 없는 미래를 향한 길을 열었다. 그와 동시에 S BLOCK은 이 행사에서 DUSD, WBFex와 전략적 협약을 맺고 S BLOCK의 발전에 박차를 가했다.

6월 22일 저녁 S BLOCK은 ‘포춘 나이트’ 뒤풀이 파티를 단독 후원했다. 업계 거물들이 한자리에 모여 업계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2019년의 새로운 트렌드와 업계 발전 내용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S BLOCK의 글로벌 여정

WBF 세계 투어 싱가포르 기술 콘퍼런스의 하이라이트로서 폴 브로디(Paul Brody) 언스트앤영(Ernst & Young) 블록체인기술 총괄 담당, 프랭클린 리차즈(Franklyn Richards) 라이트코인(LiteCoin) 공동설립자, PwC 전략파트너(PwC Strategy & Partner)의 대니얼 디머스(Daniel Diemers) 박사, EMEA의 탐 메너(Tom Menner) 등 업계 주요 경영자를 초빙해 “규제 기술 관행”과 디지털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블록체인 2.0 시대의 트렌드를 알아봤다. 이틀 동안의 모임에 업계 전문가 4000명 이상, 언론사 500개 이상, 연사 100명 이상이 참석해 블록체인 사용자와 애호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은 행사를 만들었다.

생태계를 한층 강화하고 제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S BLOCK은 앞으로도 전 세계 디지털 금융 사업을 개발하고 완전한 글로벌 디지털 금융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다. S BLOCK은 “자산을 보다 자유롭게 만든다”는 사명을 달성하고 전 세계로 확장하여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힘을 기울일 계획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40053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bloc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BLOCK FOUNDATION PTE. LTD
제니퍼 비알렉(Jennifer Bialek)
contacts@sbl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