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네오스, AWS의 금융 서비스 컴피턴시 지위 획득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19-06-24 10:36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한 그룹, 개별 및 임의의 코어 시스템 공급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이 아마존 웹 서비스(AWS) 금융 서비스 컴피턴시(Financial Services Competency) 지위를 획득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는 보험업계가 코어 시스템 실행, 데이터 매니지먼트, 규제준수 요건 처리 및 거버넌스 모델 구축과 같이 업계와 관련된 중요한 현안사항들을 관리하도록 도움을 주는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 피네오스의 역량을 인정하는 것이다.

AWS 금융 서비스 컴피턴시를 획득한 것은 피네오스를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의 일원으로 차별화시켜 주는데 이는 AWS에 원활하게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적절한 기술 숙련도와 입증된 고객 성공을 여실히 보여주는 것이다. APN 파트너가 이런 지정을 받으려면 깊이 있는 AWS 전문지식을 갖추어야 하고 이들의 솔루션이 보안과 성과 및 신뢰도 평가를 거쳐야 한다.

주요 자선 이니셔티브의 하나로 피네오스의 AWS 기능이 제공한 저장 용량을 활용했던 ‘세븐 패밀리스(Seven Families)’를 조직한 배경에는 대영제국 훈작사(MBE)인 피터 르 보(Peter Le Beau)가 있었는데, 그는 “프로젝트의 민감한 특성과 극히 제한된 예산 때문에 우리는 이 프로젝트에 강력한 데이터 보안이 이루어질 것인지를 우려했다”며 “피네오스가 자사의 AWS 기능을 통해 이를 관리했고 매우 유용하면서도 융통성 있고 운영하기 쉬운 보안 영역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였고 프로젝트를 구현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덧붙였다.

피네오스의 마이클 켈리(Michael Kelly) CEO는 “피네오스가 AWS의 금융 서비스 컴피턴시 지위를 획득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우리 팀은 피네오스 플랫폼의 기민함을 활용함으로써 고객들이 각자의 사업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는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AWS는 스타트업에서 글로벌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확장 가능하고 유연하며 비용효율적인 코어 솔루션을 가능케 하고 있다. 이 솔루션들이 매끄럽게 통합, 배치되도록 지원하기 위해 AWS는 AWS 컴피턴시 프로그램(AWS Competency Program)을 개설해 고객들이 풍부하고 깊은 업계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춘 컨설팅 및 기술 APN 파트너들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AWS의 피네오스 플랫폼에 배치된다.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는 최초의 진정한 컴포넌트 기반 코어 제품 스위트로 그룹이나 개별 또는 임의의 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을 위해 조직적이면서도 특별하게 개발되었다. 피네오스는 미국의 근로자 복지보험회사들이 미국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지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솔루션인 통합형 장애 및 부재 관리(Integrated Disability and Absence Management)를 완전하게 지원하기도 한다. 오늘날 소비자와 고용주와 중개인들은 보험사업자의 디지털 전략에 맞춰 더 높은 기준을 세운 강력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컴퓨팅 플랫폼과 소프트웨어 툴을 이용하고 있다. 피네오스는 APN의 일원으로서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를 글로벌 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 시장에 내놓기 위해 신뢰도 높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AWS의 클라우드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피네오스의 AWS 배치는 AWS의 웰-아키텍티드 프레임워크(Well-Architected Framework)와 AWS의 보안과 높은 가용성, 지원, 비용 및 자동화에 대한 최선의 규범을 고수하고 있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FINEOS)는 생명보험과 상해 및 의료보험 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코어 시스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미국 내 10대 그룹 생명보험 및 의료보험 사업자 중 6개사, 그리고 호주의 10대 생명보험 및 의료보험 사업자 중 6개사가 이를 채택하고 있다. 전 세계 사무소에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사업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빠르게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은 그룹과 개별 또는 임의의 생명보험 및 상해, 의료보험업계 고객들에게 완전한 단대단 코어 관리업무를 제공하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에는 주력제품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물론 디지털 참여를 지원하기 위한 피네오스 인게이지(FINEOS Engage)와 분석 및 보고용 피네오스 인사이트(FINEOS Insight) 등 부가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FINEO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00053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00
victoria.jamison@FINE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