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앤플레이, ‘테비박스’ 출시 앞두고 베타서비스 공개

누리과정 통합프로그램과 수준별 학습프로그램 등 모은 테비박스로 에듀테크 시장 첫발

뉴스 제공
에듀앤플레이
2019-06-24 09:00
용인--(뉴스와이어)--유아기관(유치원, 어린이집) 에듀테크 스타트업인 에듀앤플레이(대표이사 남광희)가 누리과정 통합프로그램과 수준별 학습프로그램 등을 모은 ‘테비박스(TebiBox)’ 출시를 앞두고 베타서비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테비박스는 기존 B2C 중심의 스마트교육 상품과 달리 수업을 가르치는 교사 입장에서 기획하고 연구된 상품으로 교사와 유아들이 함께하는 참여형 교수법을 연구하여 개발된 유아 스마트교육 상품이다.

그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아 3월 NICE평가정보로부터 기술 평가 우수 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에듀앤플레이의 남광희 대표는 국내 유아기관 시장에 큰 변화를 주었던 스마트교육 상품인 ‘토모노트’를 설계하고, 새로운 영업 방식을 기반으로 시장 1위를 만들었던 유엔젤 스마트러닝사업본부 본부장 출신이다.

남광희 대표는 “교육받는 아이들과 교육하는 선생님, 효과적인 교육으로 아이들을 양육하기 원하는 부모의 마음까지 모두를 생각하는 교육을 만들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에듀앤플레이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에듀앤플레이는 현재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위해 각 분야의 1위를 경험했던 전문가들과 함께 정식 서비스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테비박스를 통해 보수적인 유아교육시장과 에듀테크 업계에 새로운 변화가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듀앤플레이는 현재 영업을 위해 전국 지사 모집 중이며, 사업 성공 가능성을 알아본 전국 지사들로부터 선주문 계약이 이뤄지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에듀앤플레이 개요

에듀앤플레이는 양질의 교육 콘텐츠에 기술을 결합해 국내외 유아교육 기관의 교육 환경을 혁신적으로 바꾸는 에듀테크 선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nplay.com

연락처

에듀앤플레이
이경환
070-5124-10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