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올해의 기업용 백업 하드웨어 제품’에 선정

스토리지 매거진 주관 연례 제16회 스토리즈 행사에서 수상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9-06-20 15:58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표적인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제공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스토리지 매거진(Storage Magazine)의 연례 시상 행사인 제16회 스토리즈(Storries XVI)에서 ‘올해의 기업용 백업 하드웨어 제품(Enterprise Backup Hardware Product of the Year)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일반인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된다는 점에서 이 상을 받는 것은 특히 의미가 있다. 이 상은 엑사그리드 고객 및 파트너들의 한결같은 목소리를 반영하며 엑사그리드의 차별화된 제품 아키텍처 및 탁월한 고객지원모델의 우수성을 입증한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CEO는 “스토리지 매거진으로부터 이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엑사그리드의 중복제거 및 확장용 아키텍처는 고객들에게 데이터 증가와 관계없이 일관적인 백업 창을 제공하며 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업환경에서 특히 중요하다. 확장 접근방식 역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와 강요된 제품 노후화를 막아준다. 우리의 독자적인 랜딩 존은 완전히 중복 제거된 형식으로 가장 최근의 백업을 유지하기 때문에 시장에 출시된 타사 중복제거 솔루션과 비교해 3배 빠른 백업과 20배 빠른 복구 및 VM 부팅이 가능하다. 우리는 다른 아키텍처와는 비교할 수 없는 평생의 가치와 투자 보호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스토리즈 XVI 시상식은 런던에서 진행됐으며 엑사그리드는 애로우(Arrow), 포르템IT(Fortem-IT), 뉴타닉스(Nutanix), S3 -트러스트마크 솔루션(S3 - Trustmarque Solutions), 빔 소프트웨어(Veeam Software) 등 리셀러 및 전략적 제휴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함께 참석했다. 포르템 IT의 계정이사 다니엘 마우지(Daniel Mawji)는 “엑사그리드의 특별한 아키텍처는 우리 고객들에게 기업 환경이 성장하면서 확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르템IT는 먼저 ‘올해의 파트너(Partner of the Year)’에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엑사그리드의 인상적인 수상에도 축하를 보내고 앞으로도 제휴가 지속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S3 -트러스트마크 솔루션의 계정 책임자 믹 파웰(Mick Powell)은 “엑사그리드의 우수한 기업용 백업 하드웨어 수상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공동의 성공과 새로운 시장 진출을 지속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의 턴키방식 디스크 기반 백업 시스템은 기업용 스토리지와 존 수준의 데이터 중복제거 기술을 결합해 저비용 디스크보다 더욱 비용 효율적인 디스크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백업 소프트웨어나 델 EMC 데이터 도메인(Dell EMC Data Domain), HPE 스토어원스(HPE StoreOnce) 또는 다른 중복제거 솔루션과 같은 대상 어플라이언스에서 인라인 중복제거 기술보다 더 빠른 백업 및 복구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특허받은 존 수준의 중복제거 기술은 중복 데이터 대신 독자적인 바이트만을 백업에 저장함으로써 필요한 디스크 공간을 10:1에서 50:1 범위로 줄여준다. 적응형 중복제거(Adaptive Deduplication) 프로세스는 백업과 더불어 중복제거 및 복제를 수행하면서 가장 빠른 백업을 위해 전체 시스템 리소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강력한 복구시간목표(RPO)를 달성할 수 있다. 데이터가 증가함에 따라 시스템에 전체 장비를 추가해 백업 창을 확장하지 않는 업체는 엑사그리드가 유일하다. 엑사그리드의 독자적인 랜딩 존은 가장 최신 백업의 전체 사본을 디스크에 보관해 가장 빠른 복구, 수 초에서 수 분의 VM 부팅, 인스턴트 DR(Instant DR) 및 빠른 테이프 카피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다중 어플라이언스 모들은 단일 시스템으로 믹스매치가 가능하며 풀 백업 용량은 시중 타사 솔루션의 두 배인 최대 2PB이다. 이 어플라이언스는 또한 총 432TB/hr의 입수 속도를 제공하며 이는 경쟁업체보다 세배 빠른 속도다. 각 어플라이언스에는 적당한 용량의 프로세서, 메모리, 디스크, 데이터 크기에 맞는 대역폭이 포함되어 어플라이언스가 시스템에 추가되더라도 성능이 유지되고 데이터 추가에 따른 백업 시간 증가가 발생하지 않는다. 시스템 내의 어플라이언스들은 장기적 용량의 단일 풀로 나타난다. 어플라이언스 전반에서 중복 제거된 모든 데이터의 용량 부하 분산은 자동으로 이뤄지며 어플라이언스들은 선형 확장을 위해 쉽게 통합될 수 있다. 또한 엑사그리드는 중복제거된 모든 저장소에서 글로벌 중복제거를 수행한다. 엑사그리드 시스템은 턴키 어플라이언스에서 이러한 기능의 결합을 통해 쉬운 설치, 관리 및 확장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업계 다른 어느 회사보다 많은 360개 이상의 고객 성공 스토리와 기업 스토리를 발행했다. 이 스토리들은 고객이 엑사그리드의 고유한 아키텍처와 차별화된 제품, 압도적인 고객 지원에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 보여준다. 고객들은 엑사그리드 제품이 단지 최고일뿐만 아니라 “작동이 잘 된다”는 말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 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성공 사례에서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90056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스테이시 포스터(Stacey Foster)
+1 508-898-2872(내선 0248)
sfoster@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