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호너, 버진 보이지스의 ‘스칼렛 레이디’ 선상의 록스타 스위트룸 시승

제리 호너, 버진 보이지스와의 독점적 파트너십 바탕으로 이 선박의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에 록스타 인증 부여

이 브랜드는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을 위한 편의 서비스를 확대

메가 록스타 스위트의 풍성한 패키지는 머리 미용 및 화장 전담 선원, 무제한 음료, 개별화된 선실 내 바 등을 포함

뉴스 제공
Virgin Voyages
2019-06-20 14:34
마이애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버진 보이지스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칼렛 레이디’의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이 여행하는 동안 걱정할 것이 아무것도 없도록 새로운 편의를 제공하는 최고급 스위트룸을 공개했다.

제리 호너가 록스타 스위트룸 시승

버진 보이지스는 제공하는 편의 서비스(offering)의 확대를 기념하여 버진 그룹(Virgin Group) 설립자인 리처드 브랜슨(Richard Branson) 경과 극히 성공적인 걸 그룹인 스파이스 걸스(Spice Girls)의 전설적인 인기 스타 제리 호너(Geri Horner)가 등장하는 스위트룸 관련 비디오 콘텐트를 오늘 공개했다.

이 비디오는 이 유람선의 가장 호화로운 선실 중 하나인 버진 보이지스 ‘화려한 스위트(Gorgeous Suite)’룸을 호너가 자신의 오랜 친구인 브랜슨에 대한 호의로 시승해 보는 모습을 기록한 것이다. 이 비디오는 호너가 스위트룸을 두루 돌아본 후에 음반을 돌리고 브랜슨의 책을 읽으며 기타를 치고 샴페인을 마시며 리벨리어스 럭스(Rebellious Luxe) 패션으로 밤새도록 파티를 즐기는 가운데 그녀의 록스타 경험을 연도순으로 기록하여 보여준다.

호너는 자신이 여기에 참여한 데 대해 “버진 보이지스의 록스타 스위트룸은 화려함과 호화로움이 완벽하게 혼합되고 로큰롤(rock and roll) 분위기가 약간 가미되어 내가 휴가를 즐기기에 가장 적합하다. 꼼꼼하게 시험 사용해 본 결과 이들 스위트룸은 록스타가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고 내년에 ‘스칼렛 레이디(Scarlet Lady)’가 첫 출항할 태세가 갖춰졌다고 말할 수 있다. 누구나 사는 동안 어느 정도는 록스타 같은 기분을 가질 자격이 있다…당신은 정말 대우에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리처드 브랜슨 경은 “나는 록스타 스위트의 아이이더를 좋아한다. 이들 스위트룸은 버진의 음악 유산과 내가 음악 사업을 시작하게 된 경위를 보여준다. 제리 호너와 스파이스 걸스는 음악 사업에서 훌륭한 일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록스타 스위트룸을 시승하기에 이보다 더 적합한 사람은 없다. 확실히 제리 호너는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이 틀림없어 보인다! ‘스칼렛 레이디’ 승객들도 록스타가 된 기분을 가질 것으로 크게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 록스타(Mega RockStar)의 편의 서비스 확대

‘스칼렛 레이디’ 유람선에서 톰 딕슨(Tom Dixon)의 디자인 리서치 스튜디오(Design Research Studio)가 설계한 록스타 스위트룸 78개 중 15개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에는 매시브 스위트(Massive Suites), 팹 스위트(Fab Suites), 포쉬 스위트(Posh Suites) 및 고저스 스위트(Gorgeous Suites)라고 적절한 이름을 붙였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은 최상의 선상 생활을 즐기려는 사람이면 누구에게나 최고의 귀빈(VIP) 경험을 제공한다.

버진 보이지스는 오늘 발표한 대로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이 항상 성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 스위트룸 승객이 요청하면 이용할 수 있는 머리 미용 및 화장 전담 선원을 배치할 예정이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은 선실 내 바에서 음료를 개별적으로 무한정 무료 이용할 뿐만 아니라 선상의 모든 바와 식당에서 고급 식음료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이 피로를 풀고 싶을 때는 물 치료 풀, 머드 실, 소금방, 냉수 풀, 석영 침대 등을 갖춘 남녀 인어의 안락한 안식처인 리뎀션 스파(Redemption Spa)의 써멀 스위트(Thermal Suite)로 갈 수도 있다-- 승객들은 여행하는 동안 이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은 모든 기항지에서 각 개인의 필요성과 요구에 맞춘 선별된 맞춤형 활동을 선택하는 외에 무료 세탁 서비스를 받게 된다. 록스타 대행사(RockStar Agent)들에게는 기호 음식 경험을 요청하거나 현지 명소의 개별 관광을 요청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 아니다. 록스타 대행사들은 록스타 승객들의 명단을 작성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알아내어 전기 기타를 넘어 빨간 거미 베어(gummy bear) 등으로 완벽한 여행이 되도록 한다.

메가 록스타 스위트룸들은 유람선의 매우 좋은 위치인 15번 갑판에 있으며 살짝 내다 보는(Peek-A-View) 옥외 샤워실이 갖춰져 있다. 톰 딕슨의 디자인 연구 스튜디오가 설계하고 메가 요트와 그레이스 존스(Grace Jones) 같은 로큰롤 스타일 아이콘의 영향을 받은 메가 록스타와 록스타 스위트룸은 비할 데 없이 좋은 선상 경험을 제공한다.

모든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의 편익

버진 보이지스의 모든 승객들은 선상에서 와이파이를 무제한 사용할 뿐 아니라 록스타 스위트룸의 모든 승객은 편의 서비스가 확대돼 스트리밍이 가능한 업그레이드된 고급 와이파이를 사용하게 된다.

모든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에 대한 기존의 견실한 편익을 보완한 새로운 편의 서비스는 아래와 같다.

· 록스타 대행사가 예약에서부터 항해 및 여행 전체 과정에 걸쳐 제공하는 지원

· 선상의 엔터테인먼트, 식당, 해변 행사(Shore Things) 등에 조기에 접근하는 것을 포함해 모든 면에서 별도의 대우를 받는다.

· 마이애미에서 승선과 하선할 때 개별적으로 럭스(Luxe) 환승한다.

· 선박에 승선할 때 별도의 급행 통로가 제공된다.

· 록스타 스위트룸 승객들이 햇볕을 쬐거나 별빛 아래 술을 마실 수 있는 한적한 장소로 그들만의 VIP클럽인 리처드 루프톱(Richard's Rooftop)에 입장 가능하다.

·비미니(Bimini)에 있는 더 비치 클럽(The Beach Club)의 별도 VIP 구역에 입장할 수 있다.

· 음료가 가득 채워진 선실 내 바에서 일차 무료로 제공된다.

· 의상 팀이 짐을 풀고 싸는 것을 돕는다.

· 다림질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 밤에 수영복의 속성 건조 서비스를 제공한다.

· 고급 침대 시트와 플러시(plush) 천의 유럽식 킹사이즈 침대가 제공된다.

· 몸을 소중히 가꿀 수 있도록 욕실 소모품이 업그레이드됐다.

미래 여행객과 여행 파트너들은 버진 보이지스의 웹사이트(www.virginvoyages.com)를 통해 메가 록스타 및 록스타 스위트룸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버진 보이지스(Virgin Voyages) 개요

버진 보이지스는 세계에서 가장 매혹적인 휴가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미국과 영국 및 유럽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버진은 현재 명장급 선박건조업체인 핀칸티에리(Fincantieri)에 4척의 선박을 발주해 놓은 상태이다.

첫 취항 시즌이 2020년으로 정해진 버진 보이지스의 ‘스칼렛 레이디’는 날렵하고 화려한 요트를 본떠 외형을 설계했다. 내부 공간은 동시대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버진 보이지스에서만 볼 수 있는 ‘어덜트바이디자인(Adult-by-Design)’을 구현했으며 18세 이상의 성인만 탑승할 수 있다.

선내 곳곳에서 승객들의 휴식과 원기회복을 돕는 웰빙 프로그램 ‘비타민 씨(Vitamin Sea)’, 다양한 연회, 20곳이 넘는 최고급 식당도 빼놓을 수 없는 스칼렛 레이디의 강점이다. 또한 ‘리벨리어스 럭스(Rebellious Luxe)’ 시스템을 도입, 승객들에게 항해 요금 내에서 모든 식당, 단체 피트니스 클래스, 청량음료를 비롯해 각종 이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계 전역에서 모인 2770명이 넘는 선원과 승무원 1150명이 탑승한 스칼렛 레이디는 2020년 마이애미-카리브해 노선 항해에 나선다. 새로 업데이트되는 정보는 웹사이트 virginvoyages.com 참조.

버진 보이지스 소셜 미디어 팔로우

인스타그램: @virginvoyages
페이스북: @virginvoyages
트위터: @virginvoyages
링크드인: Virgin Voyages (http://bit.ly/2VXjyuH)
유튜브: Virgin Voyages (http://bit.ly/2VT0SfD)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90051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rginvoyag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버진 보이지스(Virgin Voyages)
앨리슨 브로드(Alison Brod)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북미)
virgin@alisonbrodm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