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훈아이텍-엔시큐어, 모바일 보안 솔루션 사업 협력 체결

양사 기술력 및 영업력을 결합해 국내 모바일 보안 공동 사업화 추진

뉴스 제공
엔시큐어
2019-06-20 09:00
서울--(뉴스와이어)--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동훈아이텍(대표 정준호)은 통합 IT 보안기업 엔시큐어(대표 문성준)와 19일 동훈아이텍 본사에서 ‘모바일 보안 솔루션 사업 협력’을 위해 업무 협약을 맺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엔시큐어의 파트너사인 글로벌 모바일 보안 솔루션 악산(Arxan)과 짐페리움(Zimperium)으로 고객에게 보다 더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모바일 보안 솔루션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체결하게 됐다.

악산은 운영 및 배포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에 난독화 및 암호화, 위변조 탐지 등의 기술을 탑재하여 공격에 대한 심층 방어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보안 모니터링 및 분석 서비스인 ‘악산 위협 분석(Arxan Threat analytics)’과 취약한 자바스크립트를 보호하는 ‘Arxan for Web’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짐페리움은 모바일 위협 방어 플랫폼으로 모바일 기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의 층위에서 발생하는 모바일 위협들을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는 머신러닝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알려지지 않은 모바일 해킹 공격을 원천 차단한다.

동훈아이텍은 Symantec, CA테크놀러지, IMPERVA등 해외 우수 제품의 국내 최고 등급의 파트너사이며 전문 기술진과 연구소를 통해 국내 엔터프라이즈 기업들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동훈아이텍은 기존 시스템 보안과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기반으로 엔시큐어와 함께 고객사들에게 보안 위협에 대한 통합 솔루션 제공 능력을 한층 더 강화하여 모바일 보안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정준호 동훈아이텍 대표는 “IT 업무 환경에 있어서 모바일 보안은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며 “최근 모바일을 활용한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주요 임원들의 모바일 기기가 다양한 위협에 노출이 되고 있다. 그에 따라 기업의 데이터가 해킹될 수 있으니 모바일 보안 강화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문성준 엔시큐어 대표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동훈아이텍의 영업력을 결합하여 고객들에게 보다 체계적이고 고도화된 모바일 보안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또한 사업이 확대되면 동훈아이텍과 영업,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다년간의 사업 노하우를 더해 양사의 적극적인 협업체계로 시너지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엔시큐어 개요

엔시큐어는 2008년 한국포티파이소프트웨어로 출범하여 국내 애플리케이션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2010년 기존의 사업분야 외에 IT인프라 보안 분야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였으며 2011년 엔시큐어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지속적으로 양질의 정보보안 솔루션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주요 금융사 및 제조사, 일반기업 등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엔시큐어만의 고도의 기술력 및 시스템 구축 노하우, 정보보호 컨설팅 능력을 기반으로 ‘시큐어 코딩 통합관리 솔루션’, ‘일체형 통합계정권한관리 시스템’, ‘모바일 보안 솔루션’ 등 선진적인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훈아이텍: http://www.dhitech.co.kr/

웹사이트: https://www.ensecure.co.kr/

연락처

엔시큐어
전략기획부
최미연 대리
070-7826-68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