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CL 테크놀로지스,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일으킨 혁신 20주년 기념

뉴스 제공
HCL Technologies Limited 인도국립증권거래소 HCLTECH
2019-06-19 14:15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 글로벌 IT업체 HCL 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HCL)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20주년을 기념하여 자사 사무소와 여러 지역 공동체에 걸쳐 다양한 행사와 활동을 실시한다.

HCL은 시드니에 호주 및 뉴질랜드(ANZ) 지역 첫 사무소를 연 이래로 지역 곳곳의 차세대 연구 및 기술 센터에 투자해 왔다. 지난 기간 동안 이 기업은 호주 애들레이드,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퍼스, 캔버라와 뉴질랜드 오클랜드 웰링턴에서 1600여명의 인력을 고용하며 여러 부문에 활력을 불어넣는 지역 경제와 호주 IT 시장에 크게 기여해 왔다. HCL은 디지털 전환, 디지털 사고, 블록체인, 사이버보안, 클라우드 네이티브, 인공지능 등 분야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ANZ의 4대 은행 중 3곳을 포함한 5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HCL은 여러 차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전략적 GTM 제휴 협력을 통해 고객층에 혁신적이며 유연한 솔루션을 전달해 왔다.

마이클 호튼(Michael Horton) HCL 테크놀로지스 ANZ 지사장 겸 부사장은 “이번 기회를 맞이해 고객과 제휴사, 동료들에게 아낌없이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는 감사를 전하고 싶다”며 “우리는 함께 ANZ 생태계 내에서 배우고, 성장하고, 혁신해 온 지난 20년 간의 성공에 감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HCL의 미래 혁신 동력은 그동안 지역 내 성장의 초석이 돼 왔던 탄탄하고 다양하며 고도로 숙련된 노동력에 있다. HCL은 이 지역에서 일자리 내 다양성과 포용성에 초점을 둔 첫 IT기업 가운데 하나다.

지금까지 HCL은 대표 행사인 여성이 이끄는 호주(Women Lead Australia)를 2015년에 개최한 데 이어 2017년 그 두 번째 장을 열었다. 호주 내 일대일 멘토십을 통해 HCL은 제휴사 및 고객층에 걸쳐 여성 지도자들의 이력을 더 높은 경지로 끌어 올리며 긍정적 영향을 미쳐 왔다.

지난 수 년 동안 HCL은 글로벌 스포츠 협회와의 제휴협력을 통해 2018년 멜버른과 오클랜드에서 볼보 오션 레이스(Volvo Ocean Race)를 개최하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축구 브랜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의 축구교실 프로그램을 시드니와 멜버른에 유치하는 등 지역 내에 독특한 여러 스포츠 행사를 열어 왔다.

스와판 조리(Swapan Johri) APAC 및 중동 법인 부사장은 “HCL이 시드니에 첫 사무소를 개소한 이래 ANZ 지역은 HCL이 조직으로서 획기적인 혁신을 일으키는 거점이 됐다. 지난 20년 동안 우리는 호주와 뉴질랜드 지역 8곳에 사무소를 열었다”며 “우리의 혁신 문화와 소비자 중심 문화는 앞으로도 고객의 진화하는 기술적 요구사항을 최고 사양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HCL 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개요

HCL 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HCL)는 디지털 기술 전환을 통해 전 세계 기업들이 사업을 재창조하고 변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글로벌 기술 회사다. HCL은 44개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2019년 3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의 총매출액은 86억달러를 기록했다. HCL은 모드 1-2-3 성장전략에서 강조되는 서비스의 통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모드 1은 응용프로그램, 인프라, BPO 및 엔지니어링·연구개발 서비스 분야의 핵심 서비스를 포함하며 DRYiCE™ Autonomics를 활용해 고객들의 비즈니스와 IT 지형을 변화시켜 낭비가 적고 민첩한 회사로 변모시킨다. 모드 2는 디지털·분석, IoT WoRKS™,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Cloud Native Services), 사이버 보안·GRC 서비스 등 경험 중심적이고 성과 기반의 통합 서비스에 중점을 두고 사업 성과를 주도하며 기업 내 디지털화를 지원한다. 모드 3 전략은 생태계 중심의 혁신적인 IP 파트너십을 생성해 제품 및 플랫폼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것이다. HCL은 공동 혁신 연구소 및 글로벌 제공 능력을 통합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금융서비스, 제조, 통신, 미디어, 출판, 엔터테인먼트, 리테일/CPG, 생명과학/의료, 석유/가스, 에너지/유틸리티, 여행, 운송/물류, 정부 등 주요 산업 분야에 종합적인 멀티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국적의 전문가 12만7875명을 고용 중인 HCL은 ‘계약을 초월한 관계(Relationships Beyond the Contract)'를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데 주력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hcltech.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 자료의 특정 진술은 실제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과는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 및 가정과 여타 요소들이 포함된 미래예측 진술이다. 과거 사실의 진술이 아닌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로 여겨질 수 있는 진술로 이에는 ‘계획된’, ‘기대하다’, ‘믿다’, ‘전략’, ‘기회’, ‘예상하다’, ‘바라다’라는 단어 혹은 그 밖의 유사한 단어를 포함하는 진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과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은 진행 중인 규제 절차의 영향, 수익의 변동성, 성장 관리 능력, IT 서비스의 치열한 경쟁,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 및 컨설팅 서비스와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또한 이에는 비용 우위, 인도의 임금 인상, 서비스와 제품 및 수수료 구조에 대한 고객의 수용,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를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 비용 효율적이고 시기 적절한 방식으로 취득한 자산을 통합할 수 있는 능력, 고정 가격, 고정 기간 계약, 고객 집중, 이민에 대한 제한, 국제 사업 운영 능력, 핵심 중점 분야 기술 수요의 감소, 통신 네트워크의 중단, 잠재적인 인수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통합할 수 있는 능력, 브랜드 개발 노력의 성공, 서비스 계약의 손해에 대한 책임, 전략적으로 투자한 기업/독립체의 성공, 정부 재정 지원 인센티브의 철회, 정치적 불안정, 자본 유치 또는 인도 외 기업 인수에 대한 법적 제한, 지적 재산권의 무단 사용, 기타 위험과 불확실성 그리고 우리 업계에 영향을 주는 일반적인 경제 여건도 포함된다. 본 보도 자료에서 언급한 미래예측 진술이 정확한 것으로 입증된다는 보장을 할 수는 없으며,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 공표가 회사 또는 다른 당사자에 의해 회사의 목표와 계획이 달성될 것임을 대변하는 것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본 보도 자료에 언급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회사 경영진이 현 상태에서 입수할 수 있는 정보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회사는 회사가 혹은 회사를 대신해 수시로 만들어낼 수 있는 그 어떤 미래예측 진술도 업데이트 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80054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cl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CL 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아르핏 굽타(Arpit Gupta)
호주/뉴질랜드 담당
arpitgupta@hcl.com
데브네타 파후자(Devneeta Pahuja)
아시아태평양/인도 담당
devneeta.p@hc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