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텔, 획기적인 신제품 놀이 시스템 ‘핫 휠 id’ 출시로 물리적인 놀이와 디지털 놀이를 한데 모아… 애플닷컴, 일부 애플 소매점포 및 앱 스토어에서만 구입 가능

핫 휠 id,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넘버 원 장난감을 새로운 혼합형 놀이 체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레이스와 접목

핫 휠 id 모음, 애플닷컴과 일부 애플 소매점포 및 앱 스토어에서만 구입 가능

뉴스 제공
Mattel, Inc.
2019-06-17 15:09
엘 세군도,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마텔(Mattel, Inc.)(나스닥: MAT)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어린이 세대들이 갖고 놀았던 브랜드를 발전시킨 제품으로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핫 휠 id(Hot Wheels™ id)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혁신적인 자동차 놀이를 추구하는 핫 휠 id는 혼합형 놀이 체험에 물리적인 요소와 디지털 요소를 한데 모아 놓았다. 이는 독특한 방식으로 식별할 수 있는 자동차와 스마트한 레이스 포털, 스마트 트랙 및 디지털 허브로 이루어져 있어 어린이들이 자기만의 맞춤형 차량군을 만들어내고 성과를 측정하고 종전에는 전혀 좋아하지 않던 상대방과의 경쟁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준다. 핫 휠 id는 14일부터 애플닷컴과 일부 애플 소매점포 및 앱 스토어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들이 각자의 핫 휠 id 자동차를 디지털 방식으로 스캔할 수 있고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 모두에서 기록 갱신에 도전할 수 있게 된 것은 유사 이래 처음 있는 일이다. 핫 휠 id는 특별히 설계된 트랙과 놀이세트에서 속도를 측정해 기록하고 구간 일부를 계산하고 이동 거리를 측정할 수 있는 부가 기능을 이용하면 여러 세대를 거치면서 알게 된 물리적 경험을 디지털 놀이를 통해 한층 더 배가 시키게 된다.

핫 휠 id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넘버원 장난감의 연장선에 있으며 자동차 놀이를 새로운 차원으로 높여준다. 아래와 같은 제품들이 있다.

· 핫 휠 id 프리미엄 다이캐스트 자동차(Hot Wheels™ id premium die-cast vehicles)는 각 자동차의 성능 데이터를 저장하고 이를 특유의 방법으로 식별할 수 있는 무선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 핫 휠 레이스 포털(Hot Wheels Race Portal™)은 적외선 센서를 통해 핫 휠 id 자동차를 앱으로 스캔하고 속도를 추적하며 일부 구간을 계산하는 한편, 전통적인 핫 휠 트랙과 쉽게 연결시킬 수 있다. 레이스 포털에는 전용 핫 휠 id 자동차 2대가 포함되어 있다.

· 핫 휠 id 스마트 트랙 킷(Hot Wheels™ id Smart Track® Kit)은 속도를 높이고 경주와 점프 및 충돌 체험을 강화하기 위해 전혀 새로운 핫 휠 트랙 디자인을 채택하는 한편, 자동차 데이터에 총 주행 거리를 포함시켰다.

· 핫 휠 id 앱(Hot Wheels™ id App)은 재미를 더해주기 위해 수백가지 도전과제와 디지털 레이스는 물론 수집, 레이스, 점프, 충돌, 레벨 업 및 경쟁을 위한 핫 휠 id 자동차 가상 차고를 호스팅하고 있다.

마텔의 크리스 다운(Chris Down) 최고설계책임자(CDO)는 “핫 휠 제품은 지난 50여년 동안 그리고 지금도 자동차 놀이의 혁신을 일으키고 있으며 핫 휠 id로 이번에 다시 한 번 이를 재현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핫 휠 브랜드는 디지털 놀이에서도 전혀 생소하지 않으며 우리의 팬들은 이제 처음으로 현실 세계의 핫 휠 다이캐스트 제품을 통해 최고의 스피드와 경주에서의 승리 그리고 도전과제 완수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며 “그 다음에는 디지털 세상에서 똑 같은 자동차를 수집해 관리하고 레이스를 즐길 수 있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혁신적인 혼합형 놀이 체험은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들이 이전에는 전혀 좋아하지 않던 도전과제를 즐겁게 풀어나갈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핫 휠 id 자동차 1대의 가격은 6.99달러이고 핫 휠 id 레이스 포털은 39.99달러, 핫 휠 id 스마트 트랙 킷은 179.99달러다. 무료 플레이 핫 휠 id 앱은 웹사이트(https://apple.co/2XTvdHQ)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안전과 보안을 추구하는 마텔의 책무는 흔히 말하듯이 극히 중요한 것이다. 핫 휠 id는 디자인 별로 프라이버시와 보안 및 온라인 안전을 보장하는 엄격한 기준에 따라 만들어졌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otWheels.com/id) 참조.

마텔(Mattel) 개요

마텔은 우수한 품질의 장난감과 소비자 제품의 설계 및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유수의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회사는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영감을 얻고 즐기면서 능력을 개발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과 경험을 창출하는 한편,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들과 협력하면서 바비(Barbie®), 핫 휠(Hot Wheels®), 아메리칸 걸(American Girl®), 피셔-프라이스(Fisher-Price®), 토마스 앤 프렌즈(Thomas & Friends®) 및 메가(MEGA®)는 물론 회사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거나 라이선스를 갖고 있는 그 밖의 인기 있는 브랜드를 비롯해 상징적인 프랜차이즈 포트폴리오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회사의 제품에는 영화와 TV 콘텐츠, 게임, 음악 및 라이브 이벤트 등도 포함되어 있다. 마텔은 세계 유수의 소매업체 및 기술기업들과 협력하면서 40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50개가 넘는 나라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마텔은 1945년 창립 이래 어린시절의 호기심을 탐구하고 어린이들이 잠재력을 맘껏 발휘할 수 있게 해주는 믿음직한 파트너임을 자부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40050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tte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텔(Mattel) 홍보담당
미셸 치도니(Michelle Chidoni)
+1 (310) 252-3921
michelle.chidoni@mattel.com
리사 후지오카(Lisa Fujioka)
+1 (310) 252-1006
lisa.fujioka@mat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