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장마철 ‘쏟아지는 빗속에서도 보쉬 와이퍼와 함께라면 안심!’ 이벤트 개최

7월 14일까지 한 달간 보쉬 와이퍼 브랜드 홈페이지 통해 선보여

장마철 대비 와이퍼 관리를 통한 안전 운행의 중요성 알리고 보쉬 와이퍼 제품 구매 시 특별 혜택 제공

보쉬 대표 와이퍼 제품인 발수 코팅 유리면에 뛰어난 닦임 성능을 제공하는 클리어핏, 플랫 와이퍼의 대명사 에어로트윈의 특장점 및 셀프 장착 영상 소개

용인--(뉴스와이어)--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가 장마철을 대비하여 차량 안전 관리 캠페인의 하나로 7월 14일(일)까지 한 달간 보쉬 와이퍼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쏟아지는 빗속에서도 보쉬 와이퍼와 함께라면 안심!’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말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기 전에 소비자들에게 와이퍼 관리를 통한 안전 운행의 중요성을 알리고 탁월한 내구성, 혁신적인 와이핑 성능, 장착 용이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보쉬의 와이퍼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보쉬의 대표 와이퍼 제품인 발수 코팅 유리면에 뛰어난 닦임 성능을 제공하는 클리어핏과 플랫 와이퍼의 대명사 에어로트윈의 특장점 및 셀프 장착 영상 소개와 함께 보쉬 와이퍼 구매 및 와이퍼 관리 설문 응모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동안 보쉬 와이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보쉬 와이퍼를 구매한 후 사은품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제습기, 2등(10명) 원터치 텐트, 3등(20명) 드라이백 그리고 4등(300명) GS smart주유 쿠폰 5000원권 등 총 331명에게 휴가 및 여름철에 유용한 선물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보쉬 와이퍼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와이퍼 관리에 대한 설문(와이퍼 교체 주기, 구매 방법, 사용 경험 유무 등)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10명), 보쉬 캐빈 필터(10명), GS smart주유 쿠폰 3000원권(500명)을 총 520명에게 증정한다.

보쉬 와이퍼 구매 및 설문 응모 경품 당첨자는 7월 31일(수)에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폭우와 태풍이 동반되는 장마철에는 자동차의 시야를 확보하는 것이 안전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차량 안전 운행의 필수품인 와이퍼는 일반적으로 6개월-1년에 한 번씩 교체해주는 것이 가장 좋으며 와이퍼가 차량 유리의 물기를 깨끗하게 제거하지 못하거나 작동 시 소음이 심할 경우에는 반드시 교체해주어야 한다. 특히 장거리 여행, 장마철이 시작되기 전에 와이퍼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점검하여 원활한 시야와 안전을 확보하는 것이 좋다.

이번 이벤트에서 소개되는 클리어핏은 향상된 CN4 고무재질에 그라파이트(Graphite) 코팅 처리로 발수 코팅된 유리면에서도 마찰력을 최소화하며 부드럽고 조용하게 닦인다. U훅이 장착된 대부분의 국산 차종에 적용되며 누구나 간편하고 안전하게 교체할 수 있는 경제적인 와이퍼이다.

또 플랫 와이퍼의 대명사인 보쉬 에어로트윈은 진보된 기술력의 집약체로 운전자에게 최상의 시야를 제공한다. 특허 받은 파워프로텍션플러스(PPP) 코팅 기술이 접목된 에어로트윈 고무는 보증 수명 기간 동안 최적의 와이핑 성능을 유지하며, 외부 온도, 염분 및 세제 등에 의한 손상이 거의 없어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에어로트윈 국산차 전용과 수입차 전용 세트, 일부 국산차 및 수입차 대부분에 적용 가능한 에어로트윈 플러스(멀티 어댑터 타입) 등 총 3종을 선보이고 있다.

보쉬는 세계 최초의 전동식 와이퍼를 개발한 이후 90여년 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글로벌 와이퍼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해 왔다고 밝혔다. 보쉬 와이퍼는 대부분의 국산 차종에 적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의 일체형 플랫 와이퍼와 장착 용이성과 경제성을 갖춘 일반 와이퍼 제품군 그리고 멀티 어댑터 방식의 수입차용 플랫 와이퍼, 후방 유리 전용 와이퍼 등 다양한 와이퍼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한편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웨더뉴스 공식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에서도 6월17일(월)부터 7월 1일(월) 약 2주간 장마철 와이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웨더뉴스 x 보쉬 와이퍼 여름장마 대비’ 차량 안전 관리 캠페인을 개최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웨더뉴스 공식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에서 ‘장마철 와이퍼 관리법’ 확인 후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보쉬 에어로트윈 와이퍼, 보쉬 캐빈 필터 등 차량 관리 필수 용품 등 다양한 행운의 선물을 증정한다.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개요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AA)는 전 세계 애프터마켓에 차량 진단 장비 및 정비 장치와 승용차 및 상업용 차량을 위한 부품 및 정비 솔루션에 이르는 광범위한 차량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쉬의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OE 제품은 물론, 보쉬가 직접 개발 및 제조한 애프터마켓 제품 및 서비스가 포함된다. 또한 150여개국의 1만8000명이 넘는 직원들이 전 세계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65만여종의 부품이 고객에게 신속히 도착할 수 있도록 일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승용차 및 상업용 차량을 위한 와이퍼, 필터, 배터리, 파워트레인 부품 등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프터마켓 서비스 솔루션(AS)’을 통해 테스트 및 정비 기술, 진단 소프트웨어, 서비스 교육 및 정보 서비스를 세계 최대 독립 정비 체인 중 하나인 보쉬카서비스(BCS) 네트워크에 제공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관련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쉬 와이퍼 브랜드 홈페이지: http://az.bosch-automotive.com/ko/bosch-campaign-1...

웹사이트: http://www.boschaftermarket.com

연락처

보쉬 자동차부품 애프터마켓 사업부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02-734-2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