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니컴, ‘Korea IT Expo in Japan 2019’ 참가

뉴스 제공
어니컴
2019-06-14 09:00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 전문기업 어니컴은 13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Korea IT Expo in Japan 2019’ 전시회에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하여 제품에 대한 일본 시장에서의 성공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성능 품질은 전 세계 기업의 모바일 서비스 공급 확대에 따라 사용자 서비스 만족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지만 그동안은 일부 기업의 Crash Report(이상징후 보고서)만으로 모바일 성능 품질을 관리해 왔다. 하지만 Crash Report는 이상징후가 발생된 시점에서의 문제 원인을 찾는데 국한된 사후대응일 뿐 실시간 성능에 대한 모니터링을 지원하지는 않는다.

이에 반해 어니컴 주식회사의 ‘IMQA’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은 실시간으로 다양한 성능지표를 모니터링하여 소스코드레벨에서의 성능 저하 원인을 제시하여 기업의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실제 사용 시의 성능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니컴은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일본 모바일 서비스 사업자와 개발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몇몇 대형 리셀러 회사들의 데모요청도 받았다고 밝혔다.

어니컴 CPO 손영수 상무이사는 “일본의 모바일 시장은 현재 전 세계적으로도 관심을 받을 만큼 기하급수적인 성장세와 잠재력을 보이고 있는 만큼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시장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며 일본 현지 솔루션 리셀러와의 협업을 통해 올해 안으로 일본시장에 진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니컴 개요

어니컴 주식회사는 창조 경제에 발맞춘 ‘ICT 토털 솔루션 유통기업’으로 Solution 사업, SI 사업, QA 사업, 전략 사업 등을 영위하는 임직원 250명 규모의 재무구조 건실한 중소기업이다. Solution 사업 분야는 기업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모바일 앱 테스트 솔루션-TestForte’, ‘모바일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IMQA’,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ankus’ 등을 제공하고 있다. SI 사업 분야는 각 분야에 특화된 솔루션을 바탕으로 Mobile 기반 유/무선 시스템 통합 서비스,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컨설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QA 사업 분야는 국제표준 기반 검증, 자동화 테스트 도구 활용을 기반으로 테스트 계획, 설계, 수행, 분석, 보고 등 고객 맞춤형 컨설팅 및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략 사업 분야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고령화 시대에 발맞춰 시니어 제품 유통 플랫폼 ‘골든데이즈’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ycom.com

연락처

어니컴
성능솔루션사업부
강성민 차장
070-4620-60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