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nalFx, 펀딩 라운드에서 7500만달러 유치하며 클라우드 모니터링 플랫폼 개발 가속화

뉴스 제공
SignalFx
2019-06-13 11:58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마테오--(뉴스와이어)--클라우드 기반 시설과 마이크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실시간 클라우드 모니터링 및 운영 가시성(observability) 분야 선두주자인 SignalFx는 Tiger Global Management가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기존 투자자들이 가세한 시리즈 E 펀딩 라운드에서 7500만달러를 유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지분을 활용한 자본 조달을 통해 SignalFx의 총 투자금 유치액은 1억7900만달러로 늘어났으며 제품 개발 및 글로벌 확장이 가속화될 전망이다.

각 기업들이 혁신 속도를 높이기 위해 마이크로서비스, 컨테이너, 쿠버네티스, 서버리스등 다양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에 더 많이 의존하게 되면서 SignalFx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 기존 전통적인 모니터링 도구가 속도, 규모, 자동화 면에서 새로이 등장하는 필요 조건에 발맞추지 못하면서 SignalFx의 연간 수익은 2015년 판매 개시 이래 연평균 170%씩 증가하고 있다. 2022년이 되면 전 세계 기업 가운데 75% 이상이 컨테이너 애플리케이션을 생산에 활용하게 될 것으로 보이며 이는 30% 미만인 현재보다 크게 성장한 수치라는 게 가트너의 분석이다(Gartner, Inc., Best Practices for Running Containers and Kubernetes in Production, Arun Chandrasekaran, 25 February 2019).

SignalFx의 고객 리스트 역시 전자상거래, 소매, 운송, 엔터프라이즈, 테크 분야부터 금융, 소비재, 보건의료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서 시장을 주도하는 수백개의 브랜드를 포함하게 되었다. 고객사 목록에는 Acquia, Carbon Black, Cloudreach, Freecharge, HubSpot, Kayak, Namely, Rappi, Shutterfly, Square, Yelp 등 클라우드 기반 하이테크 기업들을 비롯해 Amtrak, athenahealth, Lululemon, NBC유니버설, Warehouse Group 등 디지털 전환 작업을 진행 중인 기존 기업들도 포함되어 있다.

칼틱 라우(Karthik Rau) SignalFx CEO는 “Tiger Global Management가 우리 팀에 합류하게 된 것은 SignalFx로서는 매우 중요한 시점이다. 조직들이 클라우드 및 디지털 전환 계획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시스템 관리 및 모니터링 전략을 재평가하면서 SignalFx의 성장 곡선도 변곡점에 도달했다. 이번에 추가로 확보한 자금으로 업계 최고의 제품에 더 많이 투자하고 시장 진출 영역을 확장해 더 많은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ignalFx는 클라우드 기반 시설 및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을 위한 스트리밍 분석을 처음 사용한 선구자로 행동 패턴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상이 발견되면 곧바로 경고할 수 있도록 첨단 데이터 과학을 사용해 대량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확장성 높은 저지연 플랫폼을 만들었다. 11월에는 트러블슈팅 및 마이크로 서비스 기반 애플리케이션 분류를 가속화하기 위해 설계된 업계 최초의 실시간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솔루션 Microservices APM™을 플랫폼에 추가해 기술 리더십을 더 높이기도 했다. Microservices APM은 적은 양의 무작위 샘플이 아니라 모든 거래를 관찰해 모든 이상을 정확하게 보고하는 독창적인 NoSample™ 아키텍처로 구동된다.

SignalFx는 2013년 페이스북의 메트릭스 기반 모니터링 솔루션(ODS) 개발자들이 모여 설립한 회사로 업계 최초의 데브옵스 모니터링 플랫폼이다. 2년간 당사는 경영진 규모를 확장해 왔으며 여기에는 Chief Operating Officer Mark Cranney, Chief Financial Officer Mark Resnick, Executive Vice President of Engineering Leonid Igolnik, Chief Marketing Officer Tom Butta 그리고 Chief People Officer Laura MacKinnon 등이 있다.

2월에는 폴란드 크라쿠프에 연구개발 지원 사무소를 열었고 EMEA 지역과 호주로 영업 지역을 확장했다. 전 세계적으로 고용인 수는 270명에 이르며 이 숫자는 성장 중에 있다.

SignalFx 개요

SignalFx는 기반 시설, 마이크로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유일한 실시간 클라우드 모니터링 플랫폼으로 클라우드 환경의 모든 요소에서 메트릭스와 기록을 수집 및 분석한다. 대규모로 확장 가능한 스트리밍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SignalFx는 첨단 분석 및 데이터 과학에 의한 트러블슈팅을 적용해 운영자가 문제의 근원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게 한다. SignalFx는 거의 모든 산업 부문에서 업계 최고의 기업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기업이며 Andreessen Horowitz, Charles River Ventures, General Catalyst, Tiger Global Management 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연락처

SignalFx
Mike Moeller
408-439-4169

이 보도자료는 SignalFx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