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MA, NTS Ventures와 항진균성 내성 감시에 초점 맞춘 중대한 특별 프로그램 발표

STAR(항진균성 내성의 감수성 동향) 발표

2019-06-13 10:53
미국 일리노이주 샴버그--(뉴스와이어)--진균학·항진균 임상연구소 NTS Ventures(NTS)와 풀서비스 중앙 항감염 임상 미생물학 연구소인 International Health Management Associates, Inc./IHMA Europe Sàrl(IHMA)가 STAR로 명명된 새로운 항진균성 내성 감시 프로그램 협력 아래 제약업계에 공동 제공하는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NTS와 IHMA이 제공하는 전문지식 외에도 STAR는 전 세계 주요 오피니언 리더(KOL) 연구소들과의 제휴를 통해 많은 지원을 받고 있다. STAR 프로그램은 항진균제 내성이 증가하고 역학이 변화함에 따라 항진균제 내성 및 역학 동향을 철저히 모니터링할 계획이다. 이 프로그램은 항진균제 내성에 맞서기 위한 끊임없는 싸움에서 관련 당국, 생명공학 및 제약 기업에 훌륭한 도구를 제공하게 된다. STAR를 통해 수집될 임상 분리 균종에는 모든 주요 효모(최근 출현한 칸디다속 진균 포함) 및 누룩 곰팡이류와 같은 사상성진균은 물론, 고도의 침습성을 지닌 희귀종 털곰팡이류 및 거미줄곰팡이류 등, 다양한 곰팡이 종이 포함된다.

새로운 항진균제 개발은 계속 증가 추세에 있다. 따라서 STAR는 이들 기업이 항진균성 내성 퇴치 노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전개하고, 새로운 내성을 줄이고 제거하는 약물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소중한 시간을 확보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NTS와 IHMA 간의 협약을 통해 모든 제약·생명공학 기업이 비용 및 시간의 관점에서 효과적으로 이 STAR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NTS 벤처스 설립자인 마흐무드 간노움(Mahmoud Ghannoum) 박사는 “STAR 프로그램은 현재 개발 중인 일반적이고 실험적인 항진균제를 대상으로 칸디다속 진균과 누룩 곰팡이류를 포함한 심각한 진균 감염증 감시 이니셔티브 프로파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일무이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IHMA, Inc.의 글로벌 미생물학 서비스 담당 부사장 겸 CSO(Chief Scientific Officer)인 대니얼 샴(Daniel Sahm) 박사는 “STAR 감시 프로그램은 심각한 진균 감염에 대한 소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의료계에 항진균제 관련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NTS Ventures 개요

미국 오하이오주 클리브랜드 소재 NTS는 임상 전, 임상 진행 단계 서비스 및 임상 후 시험결과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여 항진균, 항균 및 피부과학 물질을 개발 시점부터 시판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지원한다. NTS는 FDA 임상시험용 신약(Investigational New Drug)과 신약승인신청서(New Drug Application) 제출 요건을 충족하는 임상 전·임상시험 단계에서 신약 개발을 지원할 수 있다. 25년간 NTS 팀은 글로벌 대형 제약사부터 스타트업, 성장 단계의 바이오테크 기업, 풀스펙트럼 CRO(임상시험수탁기관)은 물론 학계 연구기관 등과 다각도로 협력해왔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IHMA 개요

IHMA는 미국 일리노이주 샴버그와 스위스 몽테에 소재하고 있으며, 지난 25년간 항균 물질 개발 서비스 업계에서 최고 수준의 공급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미국과 유럽 연구소에서는 전 세계 바이오테크, 제약, 진단 업계와의 협업이 이뤄지고 있다. IHMA는 감시 연구 및 임상시험에 특화된 독립연구기관으로 신약 개발부터 상용화로 이어지는 전 단계에 걸쳐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 IHMA는 첨단 기술을 활용해 경제적으로 합리적인 선에서 최고 수준의 검사 서비스와 연구 데이터를 제공한다. IHMA는 또한 각 고객사의 검사 니즈를 최대한 고려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사의 신약 개발, 상용화, 시판 후 부작용 감시에 이르는 모든 과정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게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IHMA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NTS Ventures 홈페이지: http://www.ntsventures.com
IHMA 홈페이지: http://www.ihma.com

연락처

IHMA
Brian Johns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