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F 그룹, WBFex가 2019년 세계에서 가장 기대되는 암호화폐 거래소라고 밝혀

WBFex: 트래픽 제국을 구축하는 글로벌 리더를 목표로

뉴스 제공
WBFex
2019-06-12 19:00
상하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WBF 그룹이 뉴욕 월 스트리트에 설립되어 2018년 WBFex 거래소를 출범시켰다.

1세대인 ‘중앙집중형 암호화폐 거래소(Centralized Cryptocurrency Exchange)’와 2세대인 ‘플랫폼형 디지털 자산 거래소(Platformized Digital Asset Exchange)’ 이후 WBFex 거래소가 ‘3세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Generation III of Digital Asset Exchange)’라는 신개념을 개척하고 있으며 복합적인 보안 기술을 이용해 글로벌 디지털 금융 통합 서비스 플랫폼을 창출하고 있다.

WBFex의 목표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450만명의 공식 등록 플랫폼 사용자를 확보하고 2020년 6월 30일까지는 1800만명을 달성하는 것이다. WBFex 거래소는 2019년 10월 새로운 영구적 계약 거래(앞으로 일반적인 형태의 계약) 방식을 도입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이를 통해 WBFex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용자가 등록된 최대 규모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WT: 디지털 시대의 증기 엔진, 놓칠 수 없는 100배 토큰

WBF 그룹은 WBF 토큰(WT)이 WBFex 거래소의 플랫폼 화폐이며 ‘디지털 시대의 증기 엔진’이 될 수 있는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WT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분산화된 디지털 자산으로 WT 총 발행규모는 3억토큰이 된다. 전체 유통량은 1억토큰으로 설정되는데 정기적인 WT 파괴(regular WT destruction) 등 8가지 기본 기능을 갖추고 있다.

WT는 매우 강력한 플랫폼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WBFex의 고위 경영진은 뉴욕, 싱가포르 및 중국의 금융 및 기술 엘리트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장 깊이 있는 전문성과 가장 활기찬 사고방식으로 무장된 인재들이 WBFex 거래소에 한데 모인 것이다.

WEFex: 앞으로의 암호화 물결을 이끌어 갈 ‘차세대 바이낸스(Binance)’

2019년 세계에서 가장 기대되는 암호화폐 거래소 유틸리티 토큰인 WT는 암호화폐 영역에서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WBFex 거래소는 전체 금융 및 기술 산업을 넘어 ‘차세대 바이낸스’가 되고 WT는 차세대 100배 토큰이 될 것을 예고하고 있다.

WT는 현재 WBFex 거래소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WT 매입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은 웹사이트 www.wbfex.com 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110056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wbf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WBF ex
에일린 탕(Alieen Tang)
tangying@wbf.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