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썸머 뮤직 스타디움 6월 22일 개최

초여름밤의 세 가지 색 음악이 있는 뮤직 페스티벌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 싱어송라이터 정세운과 장재인 출연

6월 22일 19시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에서 열려

뉴스 제공
토브콤
2019-06-12 14:00
서울--(뉴스와이어)--‘2019 썸머 뮤직 스타☆디움’이 6월 22일(토) 19시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에서 개최된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하 월드컵재단)이 주최·주관하고, 토브콤이 기획한 ‘썸머 뮤직 스타디움’은 다중 이용시설이라는 경기장의 장점을 살리고 도·시민의 힐링 공간이자 젊은 세대를 위한 감각적인 문화공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올해 야심 차게 첫 선을 보일 썸머 뮤직 스타디움은 열린 공간 속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실력과 개성을 겸비한 여성 듀오 볼빨간사춘기와 싱어송라이터 정세운과 장재인이 출연하여 유니크한 음색과 탄탄한 음악성을 선보일 예정으로, 세 가지 색의 음악을 접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썸머 뮤직 스타디움은 경기도립예술단 팝스앙상블의 사전공연까지 더해지며 다채로운 매력의 감성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월드컵재단은 축구경기장이라는 장소의 특성에 국한되지 않고 도·시민들의 커뮤니티 형성과 정서 향상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익사업을 진행해 오고 있으며 썸머 뮤직 스타디움도 그중 하나다. 월드컵재단은 무료로 진행되지만,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월드컵재단은 음악성을 갖춘 유명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도·시민 무료 콘서트를 매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공연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토브콤 개요

토브콤은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하는 회사로서 1998년 법인으로 설립되었으며 가수 음악기획과 음반제작, 콘서트 등 공연 사업을 하는 회사이다. 베리포(berry4) 키즈그룹, 츄츄(choochoo) 키즈그룹, 국악록밴드 고스트윈드, 아트록밴드 아룸앙상블, 팝페라가수 나우, 7080그룹사운드 건아들, 락발라드 누크, 하이지, 팝페라가수 바리톤 강마루, 전자현악연주 스페이스캣, 국악연주 그루터기 등 이외 10여팀이 활동하고 있다.

월드컵재단: http://suwonworldcup.gg.go.kr/

웹사이트: http://www.tobcom.net

연락처

토브콤
이종석
02-413-24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