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남신시장, ‘2019년 천냥데이 6월 하하하 스마일데이’ 개최

2019년도 고객과 상인이 함께 즐기는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행사’

뉴스 제공
핀연구소
2019-06-11 10:59
대구--(뉴스와이어)--대구 달서구 서남신 시장은 19일(수) 1시부터 19시까지 6월 천냥데이 행사인 ‘하하하 스마일 데이’를 실시한다.

해당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 △대구광역시 △달서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고, △서남신시장상인회 △서남신시장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이 주최, △핀연구소가 시행한다.

천냥데이 행사는 1000원에서부터 5000원까지의 저렴한 비용으로 마련된 상품을 판매하는 행사로 저렴한 상품 판매 외에도 문화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 세 번째 맞이하는 서남신시장 천냥데이 행사는 서남신시장만의 정기 행사로 자리 잡아 시장상인과 방문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매월 특색있는 테마를 정해 진행함으로써 시장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6월 천냥데이 행사는 ‘하하하 스마일 데이’로 웃으며 즐길수 있는 시장을 테마로 하여 시장상인과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판매상품으로는 시장대표상품으로 개발된 한입먹거리를 비롯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마련된 천냥상품과 이달의 추천상품인 ‘한입먹거리 간식 재료’ 등이 있다.

또한 시장 중앙무대에서는 천냥데이 부대행사로 △다트던지기 △서남 미소천사 찾기 SNS인증 행사 △웃겨야산다 이벤트 △천냥데이 BEST 참여업소 선정 △버스킹 공연 △스마일 네일아트 등 행사가 진행되어 소비자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 또한 빠지지 않는다. 스마일데이를 기념하는 스마일플라워와 스마일수세미를 무료로 제공하고 천냥데이 행사장에서 사용가능한 쿠폰과 시크릿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미션 수행 및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총괄하는 노희정 서남신시장 문화관광형 시장육성사업단장은 “올해 3년째 선보이는 천냥데이 행사를 통해 서남신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일상속의 여행이 되고 상인들에게는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는 서남신시장만의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당 행사 기간에 서남신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통시장에서 누리는 일상에서의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웹사이트: http://pinlab.co.kr/

연락처

대구 서남신시장 홍보대행
핀연구소
사업지원팀
천성주 과장
053-744-42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