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독일 함부르크 진출

콜라슈닉 파트너, 앤더슨 택스 앤 리걸 독일법인에 합류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9-06-10 11:5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독일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는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함부르크에 여러 사무소를 둔 기업 및 상거래 전문 로펌 콜라슈닉 파트너 레히찬벨테(Kolaschnik Partner Rechtsanwälte, 이하 ‘콜라슈닉 파트너’)와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 독일법인의 사무소를 통합한다고 6일 발표했다.

앤더슨 글로벌이 함부르크에 사무소를 개설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함부르크는 앤더슨 글로벌이 독일에 사무소를 개설한 8번째 지역이 된다.

콜라슈닉 파트너는 알렉산더 옌(Alexander Jehn)과 알브레히트 넬스(Albrecht Nehls) 박사, 헬게 콜라슈닉(Helge Kolaschnik)이 파트너로 참여해 2005년 함부르크에서 설립되었다. 다수의 법률 전문가들이 포진해 있는 콜라슈닉 파트너는 소유주가 직접 관리하는 기업 및 투자회사를 대상으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분야는 기업 및 구조조정, 인수합병, 상거래 및 계약, 기업 거버넌스 및 재무, 승계 및 재무 설계, 프라이버시, IT, IP, 고용법, 부동산, 소송 및 중재 등이다.

헬게 콜라슈닉은 “앤더슨 택스 앤 리걸과 업무를 통합함으로써 독일 안팎에서 문제를 겪고 있는 여러 국제 고객들을 훨씬 수월하게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클라이언트 서비스를 전체론적 관점으로 접근해 온 콜라슈닉 파트너와 고객에게 최상의 균일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집중해 온 앤더슨 글로벌은 추구하는 바가 같다”고 밝혔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 독일법인의 전무이사인 스테판 크라우스(Stefan Kraus) 박사는 “함부르크에서 새로운 동료들을 맞이해 기대가 크다”며 “아서 앤더슨(Arthur Andersen)에 근무한 바 있는 헬게 콜라슈닉과 알렉산더 옌, 그리고 다른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공통의 문화를 공유하고, 함부르크에서 세무 분야를 중심으로 입지를 확대하는데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앤더슨 글로벌의 회장이자 앤더슨 택스(Andersen Tax)의 최고경영자인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는 “독일 경제의 허브나 다름없는 함부르크에서의 사무소 설립은 기존의 역량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헬게와 그의 팀은 동료의식이 강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안정적인 전문가 집단”이라고 설명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법적으로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 세계에 약 4500명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4개 이상의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60050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