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모니터 전체 라인업 대상 ‘미리미리 여름 준비’ 프로모션 진행

행사 모델 구입 시 루메나 팬 스탠드 2세대 무선 선풍기 또는 2만원 문화상품권 증정

베사 홀을 보유 모델 2대 구매 시, 모니터 암 무료 증정

베스트 포토 리뷰어 2명에게 게이밍 모니터 PG248Q 증정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9-06-10 10:09
서울--(뉴스와이어)--ASUS(이하 에이수스)는 6월 말일까지 한달 간 11번가에서 에이수스의 모니터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미리미리 여름 준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총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구매자를 대상으로 휴대용 선풍기, 문화상품권, 게이밍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이벤트로 게이밍을 포함한 가정용, 휴대용 모니터를 구매하고 포토 리뷰를 작성시 3만원 상당의 루메나 팬 스탠드 2세대 무선 선풍기(100대 한정) 혹은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권(200개 한정)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두 번째는 최근 듀얼 모니터 시장 증가로 작업 환경에 공간 활용성을 주는 베사 마운트 지원 모니터가 부각됨에 따라 에이수스 VC/BE/VT 시리즈 중 베사 마운트 홀을 보유한 모델을 2대 이상 구매 시, 고가의 듀얼 모니터 암을 증정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마지막으로 이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베스트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2명을 선정하여 180Hz의 초고속 주사율을 자랑하는 하이엔드 게이밍 모니터 PG248Q 모델(리퍼 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대상 제품 중 에이수스 VC239H-W는 제로 베젤 기반으로 탁 트인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깨끗한 화이트 마감에 유선형 스탠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미려한 외관과 후면의 베사 마운트 홀을 통한 모니터 암을 통해 작업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 가능하며 이는 싱글 및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에이수스 VZ229H 역시 울트라 슬림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니터로서 5.5mm 베젤, 7mm 두께의 프레임의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집중도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특히 해시계를 모티브로 한 스탠드, 패널 하단부의 아이씨클 골드 컬러와 헤어라인 패턴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에이수스 VC239H-W, VZ229H 광시야각 IPS 패널이 적용되어 상하좌우 178도까지 어디에서 봐도 색상의 왜곡없이 본래의 색을 그대로 볼 수 있다. 최대 80000000:1의 동급 모델 대비 최고 수준의 명암비는 사용자에게 더욱 선명한 화질을 선사한다. 두 모델 모두 슬림한 디자인과 제로 베젤로 높은 공간 활용성으로 사무실이나 1인 가구 등 집중성을 요구하는 환경에 적합한 모델이다.

에이수스는 이번 11번가와 함께하는 ‘미리미리 여름 준비’ 프로모션은 듀얼 모니터 구매시 고가의 마운트 암을 제공하며, 문화상품권은 물론, 게이밍 모니터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해당 이벤트를 통해 에이수스의 기능성과 디자인 그리고 활용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로 여름이 시작되기 앞서 집에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번 시원한 쇼핑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ROG 개요

Republic Of Gamers(ROG)은 세계 최고의 게임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데 전념하는 ASUS하위 브랜드이다. 2006년에 만들어진 ROG는 성능 및 품질로 알려진 메인 보드, 그래픽 카드,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오디오 장비, 라우터 및 퍼리퍼럴 등 혁신적인 제품 군을 제공한다. ROG는 주요 국제 게임 행사에 참여하고 후원하고 있다. ROG는 수백개의 오버 클로킹 기록을 세우는 데 사용되어 왔으며 이는 전 세계적인 게이머와 매니아들의 선택의 이유가 되고 있다. 챔피언들의 선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이수스 ROG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이수스 개요

ASUS는 미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 하나로 오늘날의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ASUS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VR 과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ASUS는 전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 5000여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 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수 AE
070-7816-01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