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 코퍼레이션의 자산 실사 앱이 딜로이트 도마쓰의 자문 솔루션으로 채택

뉴스 제공
Merrill Corporation
2019-06-10 10:22
세인트 폴, 미네소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 세계 M&A 전문가들을 위한 선도적 기술 제공업체 메릴 코퍼레이션(Merrill Corporation)이 자사의 자산 실사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사이트원(DatasiteOne)을 딜로이트 도마쓰 금융 자문(Deloitte Tohmatsu Financial Advisory LLC, DTFA)의 인수합병(M&A) 자문 솔루션의 일부로서 이용할 수 있다고 4일 발표했다.

안정성 높고 지능적인 자산 실사 및 기업 협업을 제공하는 데이터사이트원은 자사 고객의 수요에 디지털 M&A 서비스로 부응하려는 DTFA의 노력을 보강해준다. 계약 조건의 일환으로 메릴 코퍼레이션 재팬은 DTFA와 협업하며 가상 데이터 룸(VDR) 서비스를 DTFA 일본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후쿠시마 가즈히로(Kazuhiro Fukushima) DTFA CEO는 “이 애플리케이션은 우리 고문이 수천명의 M&A 고객에게 더욱 견고한 서비스 제품군을 선보이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데이터사이트원은 금융 및 법적 문서 등 정보를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게 지원함으로써 우리 고객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러스티 윌리(Rusty Wiley) 메릴 코퍼레이션 CEO는 “우리는 DTFA와 협력해 DTFA 고객에게 완전 디지털로 구성된 지능형 안전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여 자산 실사 절차를 관리하도록 도울 수 있어서 기쁘다”며 “조직은 종종 M&A 자산 실사 절차에서 요구되는 콘텐츠 협력 수요의 복잡성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다. 특히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기밀문서에 대한 적절한 접근 수준을 제공하도록 보장하는 일과 대시보드 및 애널리틱스를 활용해 전략적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일이 그렇다”고 말했다.

메릴의 데이터사이트원 플랫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나 시연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bit.ly/2QX5Wdi)에서 볼 수 있다.

메릴(MERRILL) 개요

메릴 코퍼레이션은 M&A 참여자를 위한 선도적 글로벌 SaaS 공급업체다. 대표 플랫폼인 데이터사이트원은 안전하고 지능적인 자산실사를 가능하게 하며 기업이 170여개 국가에서 수천 개 거래에 대해 협업하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errillcorp.com) 참조.

딜로이트 도마쓰 금융 자문(DELOITTE TOHMATSU FINANCIAL ADVISORY LLC) 개요

딜로이트 도마쓰 금융 자문은 일본에서 주로 M&A 및 위기관리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거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일본 최대 전문 서비스 그룹으로 꼽히는 딜로이트 도마쓰 그룹의 일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그룹 웹사이트(www.deloitte.com/jp/e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400514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errill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릴 코퍼레이션(Merrill Corporation)
로라 파워스(Laura Powers)
+1 212-367-6168
Laura.powers@merrillcorp.com

5W 퍼블릭 릴레이션즈(5W Public Relations)
니콜라스 쿨러모스(Nicholas Koulermos)
+1 646-843-1812
Merrill@5W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