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류 키스, 다르마 캐피털 매니징 파트너로 합류

다르마 캐피털의 목표는 웹3 블록체인 프로토콜의 양적 시스템적 알파 생성 제공

다르마는 CFTC에 등록됐으며 NFA 회원사

대표 펀드인 이더리움 최적화 롱 전략으로 1억달러 이상 자산 관리

최초의 기업 재무 위험 관리 고객은 콘센시스

뉴스 제공
DARMA Capital
2019-06-10 09: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드류 키스(Andrew Kyes)가 디지털 자산 위험 관리 고문 다르마 캐피털(DARMA Capital)에 매니징 파트너로 합류했다.

다르마 캐피털은 2019년 초 공개 시범 운영을 시작한 이래로 현재 1억달러 이상의 디지털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다르마 캐피털의 목표는 웹3 블록체인 프로토콜(Web3 Blockchain Protocols)의 양적 시스템적 알파 생성(Quantitative Systematic Alpha Generation)을 제공하는 것이다. 다르마의 대표 펀드는 롱 ETH 포지션을 가격 악재로부터 보호하고 더 많은 이더리움을 축적하고자 하는 투자자에게 최적화된 롱 이더리움 펀드다. 키스는 다르마 캐피털의 글로벌 사어 개발과 제품 전략을 담당하게 된다.

그밖에 다르마의 이사로는 제임스 슬라자스(James Slazas) 전 콘센시스(ConsenSys) 금융시장 총괄 담당과 양적 트레이딩 분석 업체 JS트레이딩 서비시즈(JSTrading Services)의 설립자 존 슬라자스(John Slazas)가 있다. 다르마 캐피털은 선물거래위원회(CFTC)에 선물신탁운용업체(Commodity Pool Operator, CPO), 선물투자자문업체(Commodity Trading Adviser, CTA)로 등록된 투자 펀드이며 미국선물협회(National Futures Association, NFA)의 회원사다.

키스는 다르마 캐피털에 합류하기 전에 세계 최대 이더리움 소프트웨어 개빌 업체인 콘센시스 캐피털을 공동 설립했다. 키스는 콘센시스에서 글로벌 사업 개발 총괄 담당을 역임했다. 키스는 콘센시스에서 일하는 동안 각국 중앙은행과 포춘 500대 기업에 디지털화하는 글로벌 경제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중요성을 교육하는 일도 맡았다. 키스는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하는 서비스로서의 이더리움 블록체인(Ethereum Blockchain-as-a-Service offering with Microsoft)를 공동 개발했으며 기업 환경에 이더리움 기술을 확산시키는 데 중점을 둔 산업 간 오픈소스 단체인 기업용 이더리움 연합(Enterprise Ethereum Alliance, EEA)의 설립에 기여했다. 현재 EEA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오픈소스 블록체인 단체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키스는 다르마 캐피털 합류에 대해 “다르마 캐피털과 함께 블록체인 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의 사명은 웹3 프로토콜의 양적 시스템적 알파 생성이며, 이는 기업과 기관이 변동 폭이 큰 블록체인 생태계에서 효율적으로 위험을 관리하도록 지원할 것이다. CFTC에 등록하고 그린버그 트라우리그(Greenberg Traurig) 같은 세계적인 협력사를 법률 고문으로, 오푸스(Opus)를 펀드 관리업체로 삼음으로써 우리는 기관 투자의 황금률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조셉 루빈(Joseph Lubin) 콘센시스 설립자 겸 CEO는 “콘센시스 솔루션의 설립자로서 키스는 기업용 이더리움 생태계를 열어젖힌 핵심 인물이었다. 이더리움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키스는 많은 이들의 친구이자 여러 상황에서 목소리를 합하고 단결을 이끌어 낸 인물이다. 나는 키스가 다르마의 새 역할을 통해 우리 생태계의 정합성과 의사소통을 강화할 것이다. 우리는 키스와 다르마의 뛰어난 팀이 뛰어난 실적을 올리는 모습을 보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르마 캐피털(DARMA Capital) 개요

다르마는 선물거래위원회(CFTC)에 선물신탁운용업체(CPO), 선물투자자문업체(CTA)로 등록된 투자 펀드이며 미국선물협회의 회원사다. 이 펀드는 케이먼-델라웨어 모자형(Cayman-Delaware Master-Feeder) 구조이며 푸에르토리코에 합명회사와 투자 고문을 두고 있다. 모든 투자자는 적격참여자(Qualified Eligible Participants)다. 세계적인 서비스 공급업체인 그린버그 트라우리그, 워커스 글로벌(Walkers Globla)이 법률 고문을 더프앤펠프스(Duff & Phelps)이 규제 준수를, 오푸스 펀드 서비스가 펀드 관리를 맡아 이 펀드를 지원하고 있다.

다르마 캐피털은 푸에트토리코 도라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카고와 두바이에 추가로 거래 운영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arma.capital) 참조.

통보사항

이 펀드는 적격참여자만 이용 가능하다. 투자자는 투자 목적, 위험, 펀드 비용을 투자에 앞서 세심하게 고려해야 한다. 사적 모집 제안서를 요청하려면 이메일(info@darma.capital)로 연락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오직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만 배포되며 특정 금융 상품에 대한 투자 제안 또는 권유, 그 어떤 자문 또는 추천을 구성하지 않으며 그러한 것으로 여겨지거나 투자 판단의 근거가 되어서는 안 된다.

펀드 투자는 손실의 원리를 포함한 위험을 동반한다. 이 펀드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한 펀드가 아니다. 이 펀드는 새로운 상품이며 운용 이력이 짧다.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잠재적 투자자는 모집 제안서, 유한회사협정, 관련된 문서를 늘 주의 깊게 읽고 세무 및 금융 자문, 법률 고문과 상담하도록 권장된다.

다르마 LLC는 NFA 회원사이며 NFA의 규제 감독 및 검사의 대상이다. 다르마 LLC는 다르마 최적화된 롱-ETH 펀드로 기초 또는 현물 디지털 자산 거래에 참여했거나 참여할 수 있다. NFA는 다르마 LLC와 다르마 최적화된 롱-ETH 펀드를 관할 하에 두고 있지만, NFA는 기초 또는 현물 디지털 자산 제품 또는 거래 또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관리사 또는 시장에 대한 규제 감독 권한을 갖지 않는다. 또한 중앙화된 가격 결정 원천이 결여됐다는 점과 디지털 자산 시장의 불분명한 본질 등 이 제품의 특성을 고려할 때 현재로서는 다르마 LLC에 의해 가치가 부여된 해당 디지털 자산의 가치 평가 또는 소유권 및 통제권에 대해 NFA가 적절하게 그 타당성을 입증할 만한 건전하거나 받아들일 만한 사례가 존재하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600515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arma.capital/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다르마 캐피털(DARMA Capital)
클레어 니시무라(Claire Nishimura)
+1 (787) 209-9354
investor-relations@darma.capi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