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이사회 이사에 팸 머피 선출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9-06-10 09:25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뉴욕증권거래소: ROK)이 2019년 6월 6일부로 팸 머피(Pam Murphy)를 이사회 이사로 선출했다고 6일 발표했다.

머피는 비즈니스용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전 세계에 공급하는 인포(Infor, Inc.)의 최고운영책임자이다.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성공 가도를 달려온 검증된 글로벌 리더인 팸을 영입함으로써 재능 있고 다양한 이사회의 견문을 넓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기술, 국제사업 경영, 재무 등 여러 분야에서 축적된 팸의 경험은 전 세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접목하려는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머피는 유럽과 북미에서 경영, 재무, 판매, 컨설팅 부문의 여러 요직을 두루 거쳤다. 2010년 인포 기업영업부 수석부사장으로 영입되어 2011년 지금의 최고운영책임자 직에 올랐다. 인포에 영입되기 이전에는 오라클 코퍼레이션(Oracle Corporation)에서 11년간 근무하며 유럽, 중동, 아프리카, 호주, 뉴질랜드에서 글로벌 세일즈 및 컨설팅 사업을 총괄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사업부에서 재무 분야를 지휘했다. 오라클에 입사하기 전에는 앤더슨 컨설팅(Andersen Consulting)과 아더 앤더슨(Arthur Andersen)에서 근무하며 고객들에게 전략과 방향을 제시했다.

머피는 아일랜드 공인회계사협회(Institute of Chartered Accountants)의 회원이며, 아일랜드 코크대학교(University of Cork)에서 회계·재무 무역 학사학위를 취득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060051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홍보이사
+1 414-382-5679
itumunna@ra.rock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