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누리’, 청소년 정책 제안을 펼치다

2019-06-10 10:00
서울--(뉴스와이어)--6월 1일(토) 강동청소년 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누리’는 강동구(구청장 이정훈)에서 주최하고 서울특별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관장 홍승현)에서 주관하는 제3대 강동구 청소년 의회 ‘청소년이 함께 만들어가는 같이의 가치’에 참여하였다.

강동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누리’는 Y-히든(Hidden) 카드를 통한 청소년활동지원을 주제로 1건의 정책을 제안하였다.

청소년운영위원회‘청운누리’에서 제안한 정책 Y-히든(Hidden)카드를 통한 청소년활동지원 정책은 청소년들의 숨은 꿈과 재능을 지원하는 Y-히든(Hidden) 포인트 카드를 통해 청소년들의 진로, 문화, 예술, 체육 등 청소년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정책을 담고 있다.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홍승현 관장은 “청소년운영위원 청운누리에서 제안한 정책을 통해 강동구 내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과 재능을 찾을 수 있도록 강동구 내에서 긍정적으로 정책을 검토하여 실현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립 강동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누리’는 청소년들의 참여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내 의견 제안 및 활동을 기획하여 수행할 계획이다.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은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연락처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홍예지
02-6252-13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