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핀,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누라의 청력맞춤 헤드폰 ‘누라폰’ 선보여

뉴스 제공
델핀
2019-06-07 08: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수입사 ㈜델핀(대표 신승호)이 7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누라(nura)’를 선보인다.

올해 세계 최초의 청력 맞춤형 헤드폰/이어폰 브랜드 ‘누라’가 한국에 정식으로 수입됐다. 누라의 첫 블루투스 헤드폰인 ‘누라폰(Nuraphone)’은 헤드폰이 사용자마다 다른 청력을 자동으로 측정한 후 그 값을 분석해 사용자의 청력에 가장 최적화된 음질로 음악 등 음성파일을 재생한다.

블루투스도 aptX HD 코덱을 채택해 CD보다 뛰어난 24bit의 고음질을 자랑한다. 이중 차폐기능과 매우 뛰어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어느 장소에서든 완벽하게 나만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소셜모드’를 켜면 주변의 소리를 보다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음악과 외부의 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어 길을 걸으면서도 안전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저역의 생동감을 제공하는 ‘몰입모드’ 등의 기능도 누라만의 독특한 기능이다.

공식수입사 델핀은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기술로 만들어진 누라의 헤드폰을 통해 박람회에 참석하는 국내외 고객들을 폭넓게 만족시킬 것이라며 오직 전시회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놓치지 말라고 밝혔다.

누라폰은 킨텍스 제 2전시장 SM 면세점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일정: 2019년 6월 7일 ~ 6월 9일 10시~18시
-장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구 대화동 킨텍스로 217, 제 2전시장 7,8 홀
-누라 청음 부스 위치: 특별관 내 SM 면세점 부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음향 관련 수입 전문 회사로 영국의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루악오디오, 레보와 세계 유일의 청력맞춤형 헤드폰 브랜드 누라의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 ㈜델핀-재팬을 설립하여 루악오디오, 레보, 누라를 일본 시장에도 진출시켰다. 델핀은 장인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팀
이성호 부장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