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봄렌트카, 장기렌터카 이용 전후 필수선택사항 공개

뉴스 제공
아라봄렌트카
2019-06-05 12:53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장기렌트 및 신차 리스 특화 브랜드인 ‘아라봄렌트카’가 장기렌트를 더욱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장기 불황으로 인해 ‘자동차와 주택을 소유하는 것보다 임대를 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다’라는 소비자들의 인식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는 이유 중 첫 번째는 단연 금전적인 이유 때문이다. 개인사업자나 법인은 차량을 장기렌트카로 이용할 경우 할부나 리스로 구입하는 것보다 비용처리가 간편하다. 초기 비용이 많이 들지 않기 때문에 차량을 유지하는 데 있어 부담이 적다. 물론 초기 비용이라고 할 수 있는 보증금에 따라 월 납입금도 차이가 있다.

보증금과 선납금의 차이는 보증금은 계약 시 입금하고 계약 만기 시 돌려받을 수 있고, 보증금액만큼의 이자를 절감할 수 있다. 선수금은 계약 시 입금을 하고 계약 만기 시 소멸 되지만 월 렌탈료를 미리 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월 렌탈료는 많이 싸지는 방식이다. 아라봄렌트카는 계약 시에 만기 시 인수, 반납, 선택형을 선택할 수 있다며 이용 도중 주행거리가 많았거나 사고가 많았다면 반납을 하고 차량의 상태가 양호하다면 중고차 시세와 인수가를 비교한 후에 선택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차 장기렌트카를 취급하는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각 렌트사 별로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어 장기렌트카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매월 차량에 납입할 수 있는 금액을 정하고 년 간 주행거리와 연비를 고려한 후에 매월 진행되는 특가 차종을 선택하면 좋다고 덧붙였다.

아라봄렌트카는 6월 프로모션 특가 차량과 선 구매 해놓은 즉시 출고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차량은 소나타(DN8), QM3, 쏘렌토, K5, K7, K9, 모닝, 스토닉, 카니발, 아반떼, 그랜저 등이 있다. 구매 대기가 길었던 팰리세이드, 그랜저하이브리드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으로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원하는 옵션과 색상의 차량이 있는 경우 바로 인도 가능하다.

관련 내용은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아라봄렌트카 개요

아라봄렌트카는 오래된 경험과 경력으로 소비자 중심의 비교분석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직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장기렌트카 산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abom.com/

연락처

아라봄렌트카
홍보팀
오재형 대표
02-3412-1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