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단독 ‘코드위크 프로모션’ 진행… 13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 제공

루이자비아로마·스타일밥·GNC·아이허브·꾸까 등 13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참여

이베이츠 고객 대상 6월 4일부터 11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9-06-04 09:20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이베이츠 고객 전용 단독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코드위크 프로모션을 4일(화)부터 11일(화)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베이츠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파트너십에 따라 업계 단독으로 마련되어 이베이츠 코리아 고객에 한해 차별화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루이자비아로마, 스타일밥, GNC, 아이허브, 꾸까 등 13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명품 편집샵 루이자비아로마와 스타일밥은 세일 상품 11%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여름 시즌오프 최대 50% 할인에 이베이츠 단독 11% 추가 할인혜택을 더하면 최저가 쇼핑이 가능하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C은 멀티비타민 등 인기상품 50% 할인코드를 제공하며 플라워 브랜드 꾸까는 7% 캐시백과 함께 꽃 선물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레노버코리아는 전상품 7%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참여 브랜드에서 이베이츠 단독 프로모션 코드 적용 시 캐시백과 함께 최대 50% 추가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시즌 오프세일이 한창인 6월을 맞아 유명 브랜드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국내외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베이츠 고객에 한해 단독 제공되는 할인코드를 활용해 원하는 아이템을 최저가에 구매하고 캐시백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베이츠 코드위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베이츠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츠 코드위크 프로모션 안내: http://www.ebates.com/kr/201905-code-week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코리아 홍보대행
KPR
김희재 대리
02-3406-22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베이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