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베니어, 차세대 5G 코어 선도 기여업체로 상 받아

클라우드 네이티브 5G 솔루션 보급 준비를 마친 모바일 네트워크 개발 선도업체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19-06-03 11:52
리처드슨, 텍사스/베를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유일의 단대단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마베니어(Mavenir)가 베를린에서 열린 ‘네트워크 가상화 유럽(Network Virtualization Europe)’ 콘퍼런스에서 첨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5G 코어를 위한 차세대 소프트웨어 기반 모바일 네트워크 개발 분야의 선도적 기여업체로 인정받았다.

5G 코어는 네트워크 아키텍처 원칙의 획기적인 변화를 대표하는 차세대 5G 모바일 네트워크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5G 네트워크는 소수의 각기 다른 기기 유형과 애플리케이션에 서비스를 제공하기보다는 소비자와 기업 및 산업 부문에서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기기와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필요하게 된다. 결과적으로 각각의 5G 네트워크는 기가바이트에서 페타바이트 단위로 매끄럽게 확대되는 데이터 처리와 함께 수백만 회선에서 수십억 회선으로의 연결성을 지원하도록 확대돼야 한다.

마베니어의 접근 방법은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하는 하드웨어 불가지론적인 솔루션을 통한 모바일 네트워크 구축의 경제학, 즉 5G 코어(5GC) 네트워크 구축 비용을 새롭게 재정의하는 데 초점을 맞춰왔다. 또한 마베니어는 공개적인 인터페이스와 상용 기성품(Commercial Off-the-Shelf, COTS) 하드웨어 배치를 지원함으로써 운영상의 복잡성을 단순화시키고 있는데 이는 통신사업자가 비용이 많이 드는 전통적인 벤더들의 독점적 솔루션에 의존하는 것을 완전히 배제한다는 의미이다.

더욱이 마베니어는 통신사업자들이 마이크로서비스 기본체계로 전환할 수 있게 해주고 있는데 이는 네트워크 기능이 특정한 코딩 언어나 독점적인 시스템에 의존하지 않는 독립적이고 보다 규모가 작은 서비스를 꾀할 수 있게 해준다. 마베니어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마이크로서비스를 활용해 기존의 프로토콜을 통한 작업 등 3GPP 정의로는 처리하지 못하는 상호작용이 가능한 솔루션을 독자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이에 더하여 마베니어는 위험은 크게 줄이면서 규모에는 제한 없이 속도와 보안 및 신뢰도를 크게 향상시킨 유연하고 혁신적인 코어 경로를 통해 신속하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통신사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마베니어의 사장 겸 CEO 파디프 콜리(Pardeep Kohli)는 “우리는 이미 미국과 유럽의 1차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들에게 AMF와 SMF, UPF, NSSF, AUSF 및 NRF와 같이 가장 중요한 5GC 기능을 공급할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해 보였다”며 “이제 5G 네트워크 구축의 도입을 가속화하고 그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우리의 기여가 중요하다는 점이 이 권위 있는 상의 전문가 심사위원들로부터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마베니어는 우리 NWDA 제품의 일부로서 항공기 보안 신호, DDoS 공격 탐지 및 사물인터넷(IoT) 서비스 이상 감지 등을 지원하는 머신 러닝과 솔루션형 보안(Security as a Solution, SECaaS) 기능을 개발하기도 했다”며 “마베니어는 시스템 통합을 최소화함으로써 5G 서비스의 출시 시기를 앞당기는 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100% 소프트웨어 기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이다. 회사는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는 총체적인 단대단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통신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네트워크 경제를 재정의하고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전환을 촉진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5G 애플리케이션/서비스 단계부터 패킷 코어와 RAN에 이르기까지 마베니어는 진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킹 솔루션의 방향을 주도하고 있으며 최종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VoLTE, VoWiFi, 첨단 메시징(RCS), 멀티 ID, vEPC, 가상화 RAN 등 업계 최초의 기술에 근거하여 마베니어는 130개국이 넘는 국가의 25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업체들(전 세계 가입자 50% 이상을 커버)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대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웹 스케일 수익 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마베니어는 통신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avenir.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310053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매터나우(MatterNow)
Mallory Kano
mavenir@matternow.com

글로벌리절츠PR(GlobalResultsPR)
케빈 테일러(Kevin Taylor)
mavenir@globalresult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