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컨센서스 이코노믹스의 전망 정확성 어워드 수상

2019-06-03 12: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 금융 및 경제 정보 제공업체인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컨센서스 이코노믹스(Consensus Economics)의 미국 부문 2018 전망 정확성 어워드(2018 Forecast Accuracy Award)를 수상했다.

컨센서스 이코노믹스는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미국의 2018년 국내 총생산(GDP)과 소비자물가지수(CPI)에 대해 2017년 1월~2018년 12월 기간에 발표된 전망치들을 심사했다. 그 결과 마크 잔디(Mark Zandi) 수석 경제연구원(Chief Economist)이 주관한 글로벌 경제 모델을 바탕으로 전망한 예측치들이 가장 정확했다.

전망치를 제시하는 연구팀을 관리하는 크리스 드리티스(Cris deRitis) 부수석 경제연구원은 “컨센서스 이코노믹스의 인정을 받아 영광이며, 이는 고객에게 믿을 수 있는 전망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는 우리의 노력을 더 강화하게 만든다”며 “고객은 전략적 기획과 위험 관리에 필요한 우리의 믿을 수 있는 경제 시나리오에 의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미국의 GDP와 CPI 전망치를, 다른 시장 지수에 대한 예측치와 함께, 회사의 글로벌 매크로이코노믹 모델(Global Macroeconomic Model)을 사용해 생성하고 있다. 이 구조적 계량경제 모델은 거의 모든 세계 경제 활동을 차지하는 1만2000여건의 경제적, 인구 통계적 및 금융 시계열을 예측한다. 글로벌 매크로이코노믹 모델을 통해 생성된 전망치와 시나리오는 수상 경력이 있는 신용위험 및 구조화 금융 상품을 포함한 다수의 무디스 애널리틱스 솔루션에 사용되고 있다.

글로벌 매크로이코노믹 모델은 사용자들이 엄격한 관리 프로세스의 뒷받침을 받아 협업적 실시간 환경에서 경제 시나리오와 전망치를 생성할 수 있게 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 시나리오 스튜디오(Moody’s Analytics Scenario Studio) 플랫폼을 통해 구할 수 있다.

이번에 받은 컨센서스 이코노믹스의 전망 정확성 어워드는 증가세에 있는 회사의 수상 및 업계 표창 경력에 하나 더 보태지는 것이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리더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위한 금융정보 및 분석 툴을 제공한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심도 있는 리스크 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자원과 혁신적인 기술은 고객이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탐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고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솔루션은 리서치,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고의 품질, 개방적인 접근법, 고객의 요구 충족을 위한 부단한 노력으로 전 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를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트위터, 링크드인 참조.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8년 44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1만3200여명의 임직원이 42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70053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 커뮤니케이션즈(Moody’s Analytics Communications)
저스틴 버즈타인(Justin Bursztein)
001.212.553.1163
카테리나 수밀로바(Katerina Soumilova)
001.212.553.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