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멕스, 전 세계 고객 위한 시멕스 고 플랫폼 구축 완료

시멕스 고는 고객의 사업 요구를 충족시키는 첨단 디지털 솔루션이다.

이는 디지털 기술을 통해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시멕스의 의지를 잘 나타낸다.

뉴스 제공
CEMEX, S.A.B. de C.V. 뉴욕증권거래소 CX
2019-05-31 14:49
몬테레이, 멕시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멕스(CEMEX, S.A.B. de C.V., 이하 ‘시멕스’)(뉴욕증권거래소: CX)가 자사의 시멕스 고(CEMEX Go)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전 세계 건축자재 업계에 대한 고객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높이는 기반을 닦았다고 30일 발표했다. 시멕스는 고객의 사업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 제품과 첨단 솔루션을 선제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멕스 고의 지속적인 성공은 회사가 고객 중심 사업과 이어지는 혁신 및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힘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페르난도 A 곤잘레스(Fernando A. Gonzalez) 시멕스 최고경영자(CEO)는 “디지털 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이 전 세계 고객을 위해 구현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시멕스 고는 고객에게 인정받는 필수적인 툴로서 언제 어디서나 접근하여 사업을 더 능률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하는 획기적인 플랫폼임이 입증됐다”고 말했다.

이어서 곤잘레스 CEO는 “우리는 여기에 머물지 않을 것이다. 시멕스는 고객에게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전방위적 채널의 경험을 제공하고 건축자재 업계를 근본적으로 바꿔 놓기 위해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변환의 초기 단계에 있을 뿐이다. 우리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해 시멕스 고를 계속 발전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시멕스 고가 지금까지 이룩한 의미 있는 주요 성과는 아래와 같다:

· 21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다.

· 회사 상품을 다시 사용하는 전체 고객의 96%가 시멕스 고를 사용하고 있다.

· 시멕스 고의 매출이 시멕스 전 세계 매출의 45%를 차지하고 있다.

· 연간 50여만건의 결제가 이 플랫폼을 통해 이뤄졌다.

· 시멕스 고를 사용해 연간 150만건이 배송됐다.

시멕스 고는 주문에서부터 현금화되기까지의 업무 흐름을 자동화하는 혁신적인 첨단 디지털 솔루션으로서 시멕스 고객이 제품을 구입하고 배송하는 과정을 추적하며 주문을 실시간으로 끊김 없이 관리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은 고객이 과거에 제공된 모든 것에 대한 우수한 경험을 갖게 하는 세계 건축자재 업계의 유일한 플랫폼이다. 또 시멕스 고는 회사 영업직원들의 직무를 지속적으로 변혁하여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데 시간을 더 할애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객은 시멕스 고를 통해 사업 관계의 모든 측면을 조절하여 주문을 매일 24시간 자력으로 그리고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시멕스 고는 고객의 생활을 더 쉽게 만들고 상세한 정보에 빠르게 접근하게 하며 깊이 있는 분석과 업무 통찰력을 제공하여 더 많은 정보를 갖고 결정을 내리고 능률적인 경험을 갖게 한다.

시멕스 고는 스위스에 기반을 둔 시멕스 연구 센터(CEMEX Research Centers)가 주도하여 전 세계 연구 개발(R&D) 협업 네트워크가 개발한 시멕스 R&D, 혁신 및 비즈니스 개발(CEMEX R&D, Innovation and Business Development) 프로젝트이다.

시멕스는 고품질의 제품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건축자재 회사이다. 시멕스는 혁신적인 솔루션, 효율성 향상 및 지속 가능한 미래 촉진을 위한 노력을 통해 고객들의 복지를 향상시킨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시멕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cemex.com) 참조.

페이스북: facebook.com/cemex, 트위터: twitter.com/cemex, 인스타그램: instagram.com/cemex/, 유튜브: youtube.com/cemex

이 보도자료에는 위험성, 불확실성 및 추정치일 수밖에 없는 미래예측 진술과 정보가 들어 있다. 많은 요소들은 시멕스나 여기에서 기술한 거래의 실제 결과, 성과 또는 실적이, 모든 계약 청산 조건을 충족시키지 않는 것을 포함해, 이 보도자료에서 표명됐거나 암시된 것들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위험성과 불확실성 중 하나 이상이 나타나거나 기본적인 추정치가 부정확한 것으로 나타날 경우, 실제 결과는 여기에서 기술한 것들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시멕스(CEMEX)는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시멕스에게는 참조한 혹은 이 보도자료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모든 제3자 웹사이트 혹은 웹 페이지의 콘텐츠에 대한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300051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m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멕스(CEMEX)
미디어 문의
호르헤 페레스(Jorge Perez)
+52(81) 8888-4334
mr@cemex.com

투자자 문의
에두아르도 렌돈(Eduardo Rendon)
+52(81) 8888-4256
ir@cemex.com

분석 문의
루시 로드리게스(Lucy Rodriguez)
+1(212) 317-6007
ir@ceme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