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사랑밭, 흥국화재 임직원들과 ‘선배와 함께하는 벽화봉사’ 진행

흥국화재 해상보험 멘토와 멘티가 함께하는 벽화 그리기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9-05-31 11:45
서울--(뉴스와이어)--실천하는 NGO 함께하는사랑밭과 흥국화재 해상보험 임직원들이 초등학교 아이들의 꿈을 키워주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28일 흥국화재 임직원 15명은 은평구 연천초등학교에 모여 3시간가량 벽화 그리기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초등학생 하굣길 벽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 외에도 흥국화재 신입사원과 기존 사원 간의 유대관계를 쌓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함께하는사랑밭은 선배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후배들은 자칫 다가가기 어려워 보였던 선임과의 관계를 돈독히 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설명했다.

이번 봉사에 참여했던 흥국화재는 날이 무척 더웠음에도 아이들이 하굣길 기뻐할 모습을 생각하니 마음은 즐거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가 처음이었던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나눔과 봉사 영역을 넓혀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봉사 진행을 도운 함께하는사랑밭은 멘토, 멘티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참여자들의 보람이 더욱 커졌다며 나눔 활동에 참여하는 기업들이 이처럼 다양한 특성을 적용해 봉사활동의 백미를 거둘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함께하는사랑밭은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적 지위를 취득한 NGO로 33년 동안 쌓은 노하우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기업 사회공헌을 주도하는 비영리단체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박현제 간사
02-2612-1940
이메일 보내기

관련 문의
기획사업팀
02-2612-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