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낙낙제 3봄 스포츠 페스티벌’ 개최

2019-05-31 09:58
연천군--(뉴스와이어)--연천군청소년수련관은 연천수레울아트홀 체육관에서 ‘2019 청소년어울림마당 낙낙제 소규모학교연합 3봄(함께봄, 즐겨봄, 누려봄) 스포츠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관내 중학교 3교(군남중, 대광중, 백학중) 학생 96명과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페스티벌은 학교 간 대항이 아닌 함께 보고, 즐기면서 누리는 소규모 학교 간의 소통을 통한 연합체육대회로 진행됐다.

이날 참여자들은 각종 스포츠 경기를 통해 아이들이 공정, 배려, 소통,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 선후배 간의 우의와 친목을 다졌을 뿐만 아니라 스포츠 페스티벌을 통해 정의와 이타심을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은 ‘3봄 스포츠 페스티벌’과 같이 지역사회에서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더욱 확대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연천군청소년수련관: http://www.ycyc.or.kr/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활동안전팀
송유진 담당
031-232-9383~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