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브랜드 캠페인 ‘DNA 보호’편 론칭

DNA를 보호하는 뉴트리라이트 더블엑스의 항산화 기능 소개

현대인의 니즈 반영한 신제품 출시와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도 지속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9-05-31 09:3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의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식물영양소 과학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DNA 보호편’을 6월 1일 론칭한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DNA 건강에 초점을 맞췄다. 피부와 혈관, 뼈 등 인간의 신체를 구성하는 모든 세포의 중심에 DNA가 있으며 건강을 위해 DNA를 잘 지켜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 연구 결과 더블엑스 비타민 무기질 제품에 담긴 영양소가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를 통해 DNA를 보호한다는 사실도 담고 있다.

85년 식물영양소 과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유투브 한국암웨이 공식 계정과 뉴트리라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뉴트리라이트는 이러한 접근으로 소셜미디어 유저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에게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을 전달한다는 목표다.

뉴트리라이트는 2017년부터 까다로운 제품 철학을 전파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934년 북미 최초로 종합비타민 무기질 제품을 개발한 뉴트리라이트의 역사와 전 세계 자사 농장, 씨앗에서부터 완제품까지 철저하게 관리하는 제품 철학을 한국암웨이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로 제공한다. 하반기에는 케이블 방송과 IPTV 등을 통한 추가 캠페인 영상 론칭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뉴트리라이트는 2019년 브랜드 캠페인 전개와 더불어 핵심 제품군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고 있다. 검증된 다섯가지 균주는 물론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함유한 신바이오틱스 제품 밸런스 위드인 프로바이오틱스를 3월에 출시했고 한층 더 건강하고 맛있게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는 뉴트리키즈 오메가 젤리 제품을 4월에 연이어 출시했다. 하반기에는 뉴트리라이트의 대표 제품인 더블엑스 종합 비타민 무기질을 변화하는 현대인의 건강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달라진 모습으로 출시한다.

더불어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도 전개한다. 먼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영양밸런스를 제안하고 체지방 조절을 도와주는 바디키 드림팀과 스마트 디바이스를 연결해 다양한 챌린지를 진행하는 모바일 앱 기반의 영바디키 프로그램이 있다. 또한 뉴욕의 쿠킹 트렌드인 건강 간편식을 경험할 수 있는 파이토 홈카페 보틀 쿠킹 프로모션과 어린이 건강을 위해 진행할 예정인 뉴트리키즈 여름방학 건강생활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하다.

한국암웨이 신은자 마케팅 전무는 “뉴트리라이트 탄생 이전부터 100년 가까이 이어져온 식물영양소 연구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온 점이 뉴트리라이트가 오랜 시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이유”라며 “많은 사람들이 식물영양소의 중요성과 브랜드 가치에 더욱 공감할 수 있도록 브랜드 캠페인과 혁신적인 제품 출시를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암웨이 개요

암웨이는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Nutrilite), 화장품 아티스트리(Artistry), 정수기 이스프링(eSpring),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Atmosphere), 주방용품 퀸(Queen), 세제류 암웨이 홈(Amway Home) 등 제품을 전 세계 100여개 국에 판매하고 있는 세계 1위 직접판매기업이다. ‘더 나은 삶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라는 철학 아래 지속가능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으며 UN과 협업하며 세계 식량난 해결에 앞장서는 등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 또한 수행 중이다. 매출의 약 40%가량을 차지하는 건강기능식품의 주 원료를 미국·멕시코·브라질에 위치한 뉴트리라이트 생태농장에서 직접 재배하며 1000여명의 과학자들을 중심으로 연구개발 중심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ABO(Amway Business Owner, ABO 비즈니스 파트너)를 통해 회원 간 직접판매방식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안전성 분야 지속적 투자를 인정받아 미국 환경보호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으로부터 ‘2017 올해의 파트너(2017 Safer Choice Partner of the Year)’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1년 5월 국내 영업을 시작해 창사 28주년을 맞았다. 1997년 IMF 금융위기 당시 출범한 ‘원포원(One for One)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유망 중소기업에 판로를 열어주고 암웨이 아시아 물류센터를 부산에 유치하는 등 상생 경영에 앞장서며 2007년부터 2018년까지 12년 연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대 3개월까지 제품 무상 교환이 가능한 남다른 환불정책 등 적극적 소비자 만족 경영 정책에 힘입어 업계 최초 ‘품질경영시스템(ISO9001)인증’을 획득했으며 일·가정 양립을 배려한 각종 지원 정책과 더불어 활발한 가족 참여 활동으로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17년 가족친화 인증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할 수 있는 간편선물 서비스·간편가입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업계 리딩 기업으로서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개요

뉴트리라이트는 85년 전통의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베스트셀러로서 엄격한 원료 생산(Best of Nature)과 끊임없는 연구개발(Best of Scienc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2016년 유로모니터 기준)이다. 뉴트리라이트 자사 농장은 미국 워싱턴 주, 멕시코 및 브라질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재배된 원료식물들은 현지에서 수확, 처리되어 다양한 제품의 일부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2015년 10월에는 중국 우시 지역에 총 10만평(33만 3000m2) 규모의 암웨이 식물연구센터(Amway Botanical Research Center, ABRC)와 연구 농장을 개관, 아시아 식물 연구를 시작한 끝에 세계 최초로 국화 게놈 지도를 완성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한국암웨이 홍보대행
KPR
조상아 대리
02-3406-2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