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정’ 실시
“화장품 시장 14조 시대, 나의 화장품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해야 할까”
시장 분석, STP 전략, 4P(유통, 제품, 가격, 판촉) 등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의 이해 및 전략을 시작으로, 언론 매니지먼트, 리스크 관리, 캠페인 등 브랜드 홍보전략을 학습한다. 이후 브랜드 마케팅 실습과목을 통해 회사에서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교육 기간은 6월 4일~5일 이틀간 진행하며, 수강신청 마감은 5월 31일(금) 우선 신청자 순으로 진행된다.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우선지원 기업의 재직자의 경우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 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자활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해 설립된 정부 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 관련 인력 연간 약 110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ohi.or.kr
연락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경영기획부
신수진
043-710-91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