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 엑사그리드 빔 솔루션 통해 보안 규정 및 데이터 유지 의무사항 충족

엑사그리드 솔루션, 미사용 데이터 암호화로 데이터 보호와 동시에 저장용량 극대화 및 백업 속도 증가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9-05-29 15:03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hysicians’ Reciprocal Insurers(이하 PRI)가 안전한 백업과 함께 데이터 보호를 획기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엑사그리드의 디스크 기반 백업 시스템(disk-based backup systems)을 채택했다고 엑사그리드(ExaGrid®)가 28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PRI는 의사 및 의료기관을 위한 대표적인 전문인배상책임보험 회사다. 뉴욕주에서 두 번째로 큰 의료과실배상책임보험 회사이자 미국 내 10대 회사 중 하나인 PRI는 해당 업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회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PRI는 IT 직원이 백업 문제를 해결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자 기존 시스템을 엑사그리드 및 빔(ExaGrid and Veeam)으로 교체했다. 알 빌라니(Al Villani) PRI 수석 시스템관리자는 “베리타스 넷백업(Veritas NetBackup)은 문제가 발생해도 어떤 형태로든 우리에게 경고를 해주는 설정이 없었기 때문에 로그인해서 일일이 살펴봐야 했고 그 과정에서 많은 수작업이 필요했다. 시만텍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하면 즉시 해외로 연결됐고 그들이 우리에게 다시 연락할 때쯤이면 우리가 온라인으로 검색해 이미 해결책을 찾은 시점이었다. 이후 베리타스가 넷백업을 재인수했지만 지원 서비스는 나아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는 PRI가 고민하던 다음과 같은 백업 문제를 해결했다.

· 저장용량 문제

· 근무시간 중 회사 전체의 시스템 속도를 저하시키는 윈도우를 초과한 백업

·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백업 관리

· 오프사이트 저장

보험 업계에서 데이터 스토리지 보안에 대한 규정이 더욱 엄격해지고 있기 때문에 PRI는 업계 선두 자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솔루션을 찾고 있었다. 빌라니는 “우리가 처리하는 보험 청구서들은 생일, 사회보장번호 등 민감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심지어 우리가 사용하는 테이프까지 암호화되어 있으며 이것들을 보관한 케이스는 아이언마운틴(Iron Mountain)의 서명을 받았다. 보안에 대한 주 당국의 규제는 매우 엄격하다. 엑사그리드처럼 데이터 암호화 및 미사용 데이터 암호화 역량을 제공하는 솔루션은 많지 않다”고 말했다.

PRI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는 백업이 며칠이나 걸리고 이 과정에서 전체 시스템의 속도가 느려져 업무효율에 영향을 준다는 점이었다. 빌라니는 “매주 진행되는 풀백업은 토요일 오전 2시에 시작해 화요일 오후가 되어서야 종료됐다. 월요일마다 사용자들이 전화해 시스템이 왜 이렇게 느리냐고 묻곤 했다. 이제 주간 백업 작업이 겨우 3시간이면 종료된다. 우리는 처음 엑사그리드를 사용할 때 뭔가 고장 났다고 생각해서 지원 엔지니어에게 문의했더니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작동 중이라고 확인해주었다. 정말 놀라운 일이었다. 엑사그리드 지원 엔지니어와 함께하게 된 것은 구원을 받은 것과 같다. 백업 관리는 항상 악몽 같은 일이었는데 엑사그리드로 바꾸고 나니 꿈이 이루어진 듯하다. 이제 백업 작업에서 매주 25~30시간을 절감하고 있다. 엑사그리드 시스템은 손이 많이 가지 않고 문제가 생기더라도 언제든지 지원 엔지니어가 우리를 도와줄 수 있다”고 말했다.

PRI는 보험회사로서 데이터의 유지 정책이 매우 복잡하다. 빌라니는 “우리는 5주간의 일일 백업, 8주간의 주간 백업, 1년간의 월간 백업을 현장에서 유지하며 온사이트의 연간 데이터를 7년 동안 오프사이트에서 유지한다. 또한 오프사이트 저장은 무한대로 유지되며 매달 백업이 이뤄진다”며 “처음에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이 이 방대한 스토리지를 제대로 다룰 수 있을지 의심했지만 엔지니어들이 모든 데이터를 정말 잘 분류했고 이러한 분류를 2년 동안 보장해줬다. 또한 우리가 다른 어플라이언스를 추가하고 싶으면 그들이 그것을 제공해줄 것이다. 서면으로 이 내용을 접할 때 정말 인상 깊었다”고 말했다.

PRI의 엑사그리드 체험기 전문은 PRI 고객성공스토리(PRI customer success story) 참조.

엑사그리드가 발간한 고객 성공 사례(customer success stories) 및 기업 사례(enterprise stories)는 360건 이상이며 이는 동종업계 모든 공급업체를 합친 수보다 많은 수치다. 수록된 사례들은 고객들이 엑사그리드의 독자적인 아키텍처 접근방식, 차별화된 제품, 탁월한 고객 지원에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고객들은 하나같이 업계 최고의 제품일 뿐만 아니라 성능 자체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 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성공 사례에서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280055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스테이시 포스터(Stacey Foster)
+1 508-898-2872(내선 0248)
sfoster@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