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걸블록, 서비스 및 토큰의 사업성 강화를 위한 멤버 영입… 서비스 본격 사업화

중소벤처기업부 사단법인으로 1만3000여명 이상이 모인 전국 최대의 청년창업네트워크 프리즘의 전창렬 대표 어드바이저로 영입

“국내 최대의 창업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서비스 및 토큰 사용처 본격 확대 지원”

뉴스 제공
리걸블록
2019-05-27 14:00
용인--(뉴스와이어)--법률 분야에서의 블록체인 기술 기반 프로젝트 리걸블록은 국내 최대 청년창업네트워크 프리즘의 전창열 대표를 어드바이저로 영입하면서 본격 서비스 및 토큰 사용처 확장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전창열 대표는 청년창업네트워크를 직접적으로 운영하면서 리걸블록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고 리걸블록의 서비스를 청년창업네트워크와 연결시켜줌으로써 리걸블록 서비스와 토큰의 실 사용처 확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실질적으로 2019년 6월 중으로 리걸블록 토큰의 실 사용처가 되는 법률 자문 서비스의 초기 고객을 청년창업네트워크인 프리즘과 함께 확보하고 있으며, 6월 이내에 리걸블록 토큰이 결제 수단으로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리걸블록의 김민규 변호사는 “리걸블록 토큰으로 결제하는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에 일정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리걸블록 토큰에 실질적인 경제적인 가치를 부여하여 리걸블록 토큰의 가치를 높여 홀더들에게 이익이 될 뿐만 아니라, 서비스 이용자인 스타트업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비스 출시에 맞추어 사업성 강화를 위한 멤버 영입, 서비스와 토큰의 실 사용처의 확대를 통하여 본격적으로 사업화에 기지개를 켜고 있는 리걸블록의 미래가 기대된다.

리걸블록은 2018년 4월에 시작된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5월 말 거래소 상장을 시작으로 2019년 내 추가적인 거래소 상장을 추진할 것이라고 한다.

리걸블록 개요

리걸블록은 국내 최초 계약 과정 및 계약서의 블록체인 저장 플랫폼 서비스이다. 다수의 암호화폐 기업들에게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있는 대표 김민규 변호사와 전문가들이 설립한 촉망받는 스타트업 기업이며, 삼성전자 법률 고문인 신용진 변호사를 비롯한 국내 유수의 변호사들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고 있다. 리걸블록은 무엇보다 실제 생활에서 사용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고, 그 중에서도 블록체인 기술이 가장 잘 접목될 수 있는 계약서와 관련한 법률 리스크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기존에 없는 계약서 관리 시장을 만들어 계약 문화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legal-block.com

연락처

엘블록
임효빈
031-895-4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