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앤스카우트, 채용전문 토론 사이트 ‘포럼 코리아’ 론칭

헤드헌터, 채용 담당자가 함께 운영하는 포럼 웹사이트 개설

기업, 채용, 취업 및 HR(인사) 이슈 토론 전문 웹사이트 개설

뉴스 제공
커리어앤스카우트
2019-05-27 11:00
서울--(뉴스와이어)--대형 서치펌 커리어앤스카우트에서 서치펌 현직 헤드헌터들과 기업의 인사 채용 담당자들이 함께 운영하는 채용전문 토론 사이트인 포럼 코리아를 개발, 27일부터 운영을 시작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포럼 코리아는 포럼이 특정한 주제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서 대화하고 토론하는 곳을 의미하듯이 포럼 코리아는 기업, 채용, 취업 및 HR(인사) 분야의 주요 이슈 토론을 통한 정보와 지식 공유를 하는 공간이라며 비영리로 운영되는 포럼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채용과 취업, 이직 및 노동 이슈 토론과 정보 공유를 통하여 선진화되고 바람직한 채용문화 정착이라는 공익을 추구하며 나아가서는 기업과 사람 모두에게 상생과 발전의 장이 마련되길 기원한다고 운영 취지를 밝혔다.

포럼 코리아의 다섯 가지 주요 토픽은 기업과 산업, 인사(HR), 채용, 헤드헌팅, 취업과 이직이며 이러한 다섯 가지 토픽을 주제로 회원이면 누구든지 자유롭게 토론 주제를 제시할 수 있고 제시한 토픽에 자유롭게 자신의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또한 포럼 코리아는 언론사를 위한 취재요청, 공익제보 카테고리를 함께 제공한다.

포럼 코리아를 런칭한 커리어앤스카우트는 ISO 인증 서치펌으로 2018년, 헤드헌팅 기업으로는 최초로 특허청 주관, 영업비밀 보호 강화를 위한 국회 정책토론회에 참석했다.

커리어앤스카우트 개요

커리어앤스카우트는 글로벌 헤드헌팅 기업으로서 기업 및 기관의 인재상에 가장 적합한 인재를 추천하고 취업 및 이직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포럼 코리아: http://forumkorea.net

웹사이트: http://www.cnscout.co.kr

연락처

커리어앤스카우트
최원석
02-780-7427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