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함교육, 단과학원 원장님을 위한 ‘온라인입시컨설팅 제휴’ 사업 추진

뉴스 제공
강인함
2019-05-24 09:30
서울--(뉴스와이어)--강인함교육이 단과학원 원장님을 위한 ‘온라인입시컨설팅 제휴’ 사업을 추진한다.

강인함교육의 ‘강인함 온라인입시컨설팅’이 지방 신도시 학원장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단과학원의 경우 경쟁학원과 차별점을 두기 어려운 상황에서 TEAM강인함과 제휴를 맺고 체계적인 ‘입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구 동구 신도시의 수학 학원장은 학종이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수학만 잘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니다. 아이들에게 수학과목 세특은 어떻게 작성되는 것이 좋으며 어떤 수행평가를 하면 좋은지 명확히 지도할 수 있어야 살아남을 수 있다며 TEAM강인함과 제휴로 학종까지 준비되는 학원으로 권역 내에서는 이미 입소문이 퍼졌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놀랍게도 강인함 온라인입시컨설팅 제휴는 ‘전액 무료’이며 TEAM강인함이 직접 학원 맞춤형으로 이슈에 맞게 정기특강 및 입시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우수제휴사의 경우 부가수익 창출할 수 있어 발 빠른 원장님들은 이미 지역 거점학원으로 등록 중인 상황이다.

강인함 개요

강인함 입시컨설팅은 업계 최고의 교육전문가 그룹인 TEAM강인함이 제공하는 학생부종합전형 온오프라인 컨설팅 서비스이다. 특히 ‘금수저 전형을 모두의 전형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서울대 의과대학 합격자부터 지방 사립대학까지 모든 합격자의 학생부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학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함과 동시에 무료 Q&A 서비스를 운영하여 학생과 학부모, 일선 교사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서비스 론칭과 동시에 수백명의 학생들로부터 감사인사와 일선학교로부터 특강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amstrong.co.kr

연락처

강인함
이규환 이사
0507-1309-42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