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타비아, 하우코와 ‘적층 제조 합작법인’ 설립 나서

석유 가스 시추설비용 원자재시장 공략 계획

뉴스 제공
Sintavia, LLC
2019-05-22 13:56
할리우드,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티어1(Tier One) 금속 적층 제조 분야의 선두업체 신타비아(Sintavia)가 석유 및 가스업계의 적층 제조 개발에 힘을 싣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석유 및 가스 시추 구조물용 특수합금 전문업체인 하우코그룹(Howco Group)과 합작법인 설립을 위한 주요 거래 조건서에 서명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합작법인의 상호는 하우코그룹 계열사 형태로 짓고 사업장은 하우코의 북미 본부가 있는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위치할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내년 하반기 중 공식 출범할 예정이다.

브라이언 네프(Brian Neff) 신타비아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신타비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항공 및 방위산업용 적층 제조공정은 석유 및 가스 업계에도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다”며 “적층 제조의 경제적, 기술적 이점을 석유 및 가스업계에서 활약하는 양사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우코와 손잡고 일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일본 스미토모상사(Sumitomo Corporation)의 단독투자 자회사인 하우코는 하향탐사, 해저 시추, 해면 시추 등 석유 시추 설비용 원자재를 모든 사양에 걸쳐 종합적으로 공급하는 세계적인 턴키 납품 전문업체다. 양사가 새로 출범시킬 합작법인은 니켈합금과 스테인리스강을 비롯해 항공 및 방산업계와 석유 및 가스업계가 공통적으로 필요로 하는 금속 원자재에 사업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더 상세한 주요 거래 조건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신타비아(Sintavia) 개요

신타비아는 우주항공 및 방위산업을 지원하는 독립적인 금속 적층 제조(AM)의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정밀 후처리 설비, 완벽한 기계 테스트 장비, 완비된 야금 및 파우더 실험실 등이 함께 배치된 고속 프린터를 갖추고 기간산업을 위해 매개변수를 최적화하고 연속적으로 제조하며 품질 분야 감사를 수행한다. 신타비아는 OASIS에 등록되어 있고 ITAR을 준수하며 NADCAP, AS9100, ISO17025, ANAB 인증을 보유하는 등 업계 최고 품질 표준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intavia.com) 참조.

하우코(Howco) 개요

하우코는 석유 및 가스업계를 대상으로 저합금, 크롬, 듀플렉스, 스테인리스, 니켈 소재 합금을 독자적으로 공급하는 세계적인 전문업체다. 하우코는 전 세계에 걸친 광범위한 공급 네트워크를 통해 석유가스 탐사·생산업계와 정제·판매업계에 원자재를 제공하고 있다. 하우코의 재고 관리는 북미, 유럽, 중동, 아시아 시장의 수요를 전략적으로 고려하고 전 세계 고객사들의 수요에 맞춰 이뤄지고 있다. 하우코는 절삭가공과 열처리 기술을 보유한 가운데 턴키 생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최저의 비용으로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웹사이트(www.howco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2100506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ntav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타비아(Sintavia)
캐롤린 N 앨런(Carolyn N. Allan)
마케팅/전략영업 이사
+1 954.474.7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