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케이크, 골드만삭스 테크넷 콘퍼런스 아시아 퍼시픽 2019에서 전체 플랫폼 선보여

위챗, 페이스케이크의 최신 AR앱 5월 22일 독점 공개

2019-05-22 10:44
칼라바사스,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위벨® 버추얼 드레싱 룸(Swivel® Virtual Dressing Room) 및 모바일 검색 애플리케이션 스카우트(Scout)를 개발한 페이스케이크 마케팅 테크놀로지스(FaceCake Marketing Technologies, Inc.)가 2019년 5월 22일부터 23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골드만삭스 테크넷 콘퍼런스(Goldman Sachs TechNet Conference)에서 디지털 쇼핑 플랫폼을 선보이고 새로운 위챗 스카우트 검색 증강현실(AR) 및 인공지능(AI)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일부 공개한다.

린다 스미스(Linda Smith) 페이스케이크 CEO는 “우리가 이 업계의 기술 사용법을 어떻게 발전시켜 왔는지 보여주기 위해 글로벌 무대에서 우리의 최신 기술과 혁신을 선보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위챗을 우리 플랫폼에 추가함으로써 페이스케이크는 브랜드가 소비자를 구매 과정에서 포섭하는 새로운 방식을 계속해서 형성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케이크의 AR 및 AI 쇼핑 플랫폼은 의류, 뷰티, 쥬얼리, 액세서리, 홈데코 등 모든 부문에서 사용자가 제품과 상호작용하고 마치 거울 앞에 서 있듯이 가상으로 착용해 보도록 지원하면서 개인 맞춤화된 추천도 제공한다. 탄탄한 특허 라이브러리를 바탕으로 이 플랫폼은 모바일, 온라인, 인스토어, 인애드, 소셜미디어 등 복수의 전달 통로와 접점(온라인에서 오프라인/O2O)에 걸쳐 운용될 수 있다.

스위벨® 버추얼 드레싱 룸, 케이크(CAKE) 온라인 AR 쇼핑, 비주얼 검색 스카우트 모바일 앱 등으로 공간을 혁신하고 있는 페이스케이크는 테크넷 참가자들에게 곧 위챗 이용자들이 사용 가능하게 될 독점 인터랙티브 플랫폼을 일부 공개한다. 페이스케이크는 임파서블 푸드(Impossible Foods), 오르벡(Orbec), 도라봇(Dorabot) 등 동료 전시업체와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골드만삭스가 5회째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 태평양 IT 부문의 상장 및 비상장기업을 조명하는 콘퍼런스로 초청받은 대상만 입장 가능하다.

페이스케이크(FaceCake) 개요

페이스케이크 마케팅 테크놀로지스(FaceCake Marketing Technologies, Inc.)는 스위벨Swivel®), 케이크AR™(CAKE AR™) 셰이드스카웃®(ShadeScout®), 글램스카웃™(GlamScout™), 댕글(Dangle)의 개발사로, 독점적 개인 맞춤화 소매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증강현실(AR)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페이스케이크의 입어보기(Try-ON) 혁신은 특허 받은 기술과 직관적 유저 인터페이스를 결합해 소비자가 자기 자신의 이미지에 제품을 가상으로 착용해보고 뛰어난 개인 맞춤화를 통해 연관된 제품 추천을 즉각 받아보도록 지원한다. 수십억개의 입어보기 제품을 보유한 페이스케이크는 기존의 쇼핑 장벽을 없애는 세계적 전문 기업이다. 페이스케이크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디즈니(Disney), 시세이도(Shiseido), 비자(Visa) 등 다양한 업종의 포춘 500대 기업과 협력하고 있다. 회사는 비상장 기업이며 캘리포니아주 칼라바사스에 본사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198779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cecak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페이스케이크(FaceCake)
롭 휘틀리프(Robb Whittlef)
+1 323-422-6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