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고객성원 힘입어 시코르 3개 매장 추가 입점

뉴스 제공
정샘물뷰티
2019-05-22 11:00
서울--(뉴스와이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타임스퀘어 영등포, 대전 둔산, 충청의 3개 매장에 추가로 입점한다.

이로써 정샘물은 플래그십강남역점과 코엑스, 센텀시티 등 총 11개 시코르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또한 대전, 대구, 광주 등 서울 내 주요 도심 외에 지역 거점 매장에서도 정샘물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정샘물(JUNG SAEM MOOL)은 K-Beauty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정샘물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다. 자연스럽게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특히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중, 정샘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뷰티 커뮤니티와 뷰티 유튜버들의 추천으로 유명해진 제품이다. 시코르, 온앤더뷰티, 라코스메티크 등 뷰티 전문 편집숍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정샘물은 채널 확장과 함께 뷰티 편집숍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립프레션’ 구매시 정샘물 레드 손거울을, 미니파잉 스킨케어 제품 구매시 에코 파우치를 증정한다.

정샘물뷰티 개요

2015년 11월 론칭한 정샘물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jsmbeauty.com

연락처

정샘물뷰티
홍보팀
장샘 과장
070-7606-0120
이메일 보내기

정다원 대리
070-7816-76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