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다우오피스, 고객사 대상 신한 법인카드 제휴 프로모션 진행

다우오피스 고객사 대상 신한 법인카드 발급 시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19-05-20 09:00
서울--(뉴스와이어)--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은 자사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신한카드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다우오피스 고객사 대상으로 신규 법인카드 발급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각종 포인트 지급 및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내용으로, 2019년 5월 13일부터 진행 중에 있다. 이 제휴 프로모션은 선착순 200개사 한정으로 제공되며, 별도의 마감 기한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우기술 정종철 상무는 “이번 신한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타 법인카드에서 제공하지 않는 추가 혜택들을 다우오피스 고객사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며 “다우오피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사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한 다우오피스 법인카드 발급은 다우오피스 홈페이지 내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며, 해당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정보는 다우오피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이다.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 경영’을 펼쳐 나갈 것이다.

다우오피스: http://www.daouoffice.com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사업기획팀
김지윤 대리
070-8707-16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