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펀드, 법률사무소 율가와 원리금 수취권 대행 업무협약 체결

출처: 맥스펀드
2019-05-17 14:00
왼쪽부터 법률사무소 율가 대표변호사 기명관, 맥스펀드 대표이사 이재희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7일 -- 부동산 담보대출 전문 P2P금융 플랫폼 맥스펀드(maxfund)는 투자자들의 원리금 보호를 위해 법률사무소 율가와 원리금 수취권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원리금 수취권 대행 계약이란 p2p 플랫폼 업체가 부도 등 정상적인 영업이 불가능할 경우, 법무법인이 p2p 업체 업무를 대신하는 계약이다. 연체 발생 채권에 대한 추심활동 및 투자자들의 원리금이 안전하게 회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법률대리인의 역할이다. 이 원리금수취권대행 계약으로 투자자들은 p2p 업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투자자 보호를 위한 사전 안전장치라고 할 수 있다.

맥스펀드와 이번 원리금 수취권 대행 계약을 체결한 법률사무소 율가의 기명관 대표 변호사는 p2p금융관련 법률전문가로 현재 인천지방법원 부천지원의 국선변호인을 맡고 있으며 경기도 화성시 송상면의 마을변호사로 활동하는 등 활발한 공익활동을 하고 있다.

맥스펀드는 작년에 업계에 있었던 불미스러운 사건들로 인해 대해 여전히 투자자들의 우려가 크다고 생각한다. 맥스펀드는 금융 당국의 가이드라인을 철저히 지키며 플랫폼 안전성을 다할 것이다. 이번 원리금수취권대행 계약은 그 안전성 확보의 첫 걸음이라고 밝혔다.

맥스펀드 개요

맥스펀드는 2019년 설립된 부동산담보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온라인 p2p금융 업체이다.
언론연락처: 맥스펀드   이재희 대표이사   02-1833-28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같은 분야 보도자료 보기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맥스펀드, 법률사무소 율가와 원리금 수취권 대행 업무협약 체결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