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크라 컴퍼니, 중국에 첨단 섬유혁신 센터 개설

신설 R&D연구소, 지속적인 혁신을 위한 확고한 의지 보여줘

뉴스 제공
The LYCRA Company
2019-05-16 18:35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의 의류 및 개인생활용품 산업을 대상으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선도적 기업,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5월 16일 중국 난하이(Nanhai)에 새로운 첨단섬유혁신센터(Advanced Textile Innovation Center, ATIC)를 공식적으로 개설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회사로서는 네 번째가 되는 4500평방미터 규모의 신설 R&D 연구소는 미국 기반 기업의 글로벌 R&D 역량을 크게 강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R&D 센터의 과학자들은 아시아 전역의 공장과 기업 및 소매업체는 물론 이 지역에 영업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서방선진국 기업들이 더 라이크라 컴퍼니 브랜드의 섬유 솔루션을 활용해 혁신적인 섬유제품과 의류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게 되는데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섬유 솔루션으로는 라이크라(LYCRA®) 섬유,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섬유, 쿨맥스(COOLMAX®) 섬유 및 서모라이트(THERMOLITE®) 섬유 등이 있다. 또한 이 연구 팀은 고객과 더불어 새로운 폴리머와 섬유 및 섬유관련 기술의 개발과 상업화 및 기회 모색 방안을 추진하게 된다.

최고기술책임자(CTO)인 밥 커크우드(Bob Kirkwood)는 “획기적인 혁신제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의류 영역을 창출하는 것은 우리 회사 유산의 일부이며 앞으로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ATIC에 대한 투자는 글로벌 R&D 역량을 강화시킬 뿐 아니라 아시아 기반 고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우리의 사명감을 명확히 보여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ATIC는 편물과 직조, 염색 및 마감 등 실제 제조 과정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상업용 장비를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고객들에게 독보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하는 한편 일관성 있는 제품을 보장하고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욱이 이 연구소는 의류 엔지니어링, 섬유 인증 및 분석 테스팅 툴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각자의 섬유나 의류에 대해 원하는 성능 특성을 달성하는데 도움을 주게 된다.

회사의 가상 연구소(Virtual Lab) 네트워크 일부로서 ATIC 연구자들은 전 세계에 있는 연구소의 동료 연구자들과 원활하게 협업하여 세계적 수준의 혁신 제품을 개발하고 최선의 실무를 적용시킬 수 있게 된다.

어패럴(Apparel) 사장인 줄리엔 본(Julien Born)은 “의류 시장 연구에 과학을 접목시킴으로써 ATIC 직원들은 글로벌 의류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의류 솔루션의 개발과 상업화를 이끌어가는데 도움을 주게 된다”며 “ATIC와 중국 남부의 영업 사무소를 같은 지역에 배치함으로써 R&D 및 영업 팀 간의 결속을 강화시키는 한편, 고객들이 시장 출시를 가속화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종전에 인비스타(INVISTA)의 의류 및 첨단 섬유(Apparel & Advanced Textiles) 사업부문이었던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1월31일부터 산동 루이(Shandong Ruyi)의 독립적인 자회사로 사업을 운영해오고 있다. 회사는 자체적으로 리더십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제 주요 주주들의 지원을 통해 더 라이크라 컴퍼니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의류를 변화시키고 패션 산업의 혁신을 일궈 낸 역사로 잘 알려진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고객들은 과거에 경험해온 규제준수와 품질, 혁신, 브랜딩 및 마케팅과 동일한 수준에 초점을 맞출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는 R&D 연구소 네 곳과 8개의 제조 사업장 및 17개의 사무소를 비롯해 14개 국가에서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전 세계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자산에는 1000개가 넘는 특허 및 특허출원과 2300개가 넘는 등록 상표, 그리고 약250개의 독자적인 로고와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개인생활용품 산업은 물론 스판덱스 및 폴리우레탄 가치 사슬에서 사용되는 특수 화학제품을 위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생산하는 한편 이의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가 있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전문성 및 독보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전 세계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회사는 유수의 소비자 브랜드와 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에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LYCRA® T400®, 엘 바이 라이크라(L by LYCRA®),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및 테라탄(TERATHANE®) 등이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라는 이름은 새로운 것이지만, 그 유산은 본래의 스판덱스 방적사인 라이크라(LYCRA®) 섬유가 발명된 1958년으로 거슬러올라간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현재 편안하고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설계된 독자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는데 주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onnect.lycra.comwww.lycra.com 참조.

라이크라(LYCRA®), 하이핏(HyFit®), 쿨맥스(COOLMAX®) 및 서모라이트(THERMOLITE®)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등록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50057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더 라이크라 컴퍼니
레드 리(Red Li)
+86 21 6330 2011*2362
Red.Li@LYC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