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씨엘포, 폴란드 헤베 전점 론칭하며 유럽시장 가속 본격화

자연주의 퓨어힐스(Pureheals)에 이어 씨엘포(CLIV) 전점에 2단 브랜드존 론칭시키며 유럽시장 K-뷰티 리더 입증
출처: 아미코스메틱
2019-05-16 11:02
아미코스메틱의 씨엘포가 폴란드 헤베 전점에 론칭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6일 --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씨엘포(CLIV)가 폴란드 1위 퍼퓨머리-드럭스토어인 헤베(hebe) 202개 전 매장 2단 브랜드 존으로 론칭에 성공하며 유럽 화장품시장에 가속을 본격화했다고 16일 밝혔다.

헤베(hebe)는 포루투칼 모기업 Jeronimo Martins (제로니모 마틴스)에 의해 2011년 폴란드에 처음 스토어를 오픈한 후 2019년 현재 210여개 리테일 체인을 보유하며 연간 가장 높은 성장률을 유지하며 폴란드 화장품시장을 이끌고 있는 Health&Beauty 전문 드럭스토어다. 폴란드에는 Hebe, Rossmann, Douglas, Sephora, Natura 등 화장품 전문 리테일 체인점이 다양하게 발달하였으며 고급형 화장품전문 리테일로 단연코 헤베가 혁신적 매장환경 (Store environment), 다양한 디지털마케팅과 옴니채널(Omni Channel) 전개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모든 폴란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글로벌 화장품전문 유통기업이다.

폴란드는 자국 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보여 국내 소비자들을 꽉 잡고 있어 해외 브랜드의 화장품 진입이 아주 어렵기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가운데 퓨어힐스(Pureheals) 론칭 성공에 이은 아미코스메틱의 연속 브랜드 론칭은 폴란드 내에서도 K-뷰티(K-BEAUTY)를 넘어선 독보적인 제품의 전문성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 평가 받은 결과이다.

CLIV(씨엘포)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다중성 기능을 겸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각각의 피부에 최적화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성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번 헤베에 론칭한 씨엘포는 유럽인증(CPNP)을 획득한 30SKUs이며, 대표라인으로는 2018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인증된 진생베리(Gingseng berry)가 있다.

진생베리는 인삼의 영양이 최고조에 달하는 4년에 한 번, 단 일주일만 열리는 귀한 성분으로 만든 발효화장품으로 진생베리(인삼열매)를 아위버섯균사체로 생물전환 발효공정을 거친 인삼열매 아위버섯 발효액을 함유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임상시험과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한 기능성 저자극 제품으로 아위버섯균사체 및 인삼열매 발효여과물 80% 함유해 영양공급 및 안색 개선, 탄력증대 및 진정 효과가 우수하다.

CLIV(씨엘포)는 이미 2018년 유럽 1위 프리미엄 명품 백화점인 스페인 El Corte Engles(엘 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130개 전점 4대 브랜드 존 론칭뿐만 아니라, 영국 Selfridges(셀프리지) 백화점, 아일랜드 Brown Tomas(브라운토마스) 백화점, 프랑스 Monoprix(모노프리) 등 프리미엄 화장품 종주국인 유럽에서 잇따라 론칭시켜 한국 화장품의 저력과 브랜드 가치를 높인 바 있다. 이번 폴란드 헤베(Hebe)에서의 진출을 통해 유럽연합 30여개 국가 및 동유럽 국가 화장, 미국, 캐나다 시장으로의 글로벌 스킨케어 확장계획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미코스메틱은 K-BEAUTY의 유행은 유럽 내에서 영원할 수 없기 때문에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브랜드가치와 제품 경쟁력을 높여 유럽 뷰티 리테일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연이은 론칭의 성공 비결이라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 꼬르떼 잉글레스(El Corte Ingres), 스위스 마노르(Manor), 독일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유럽 13개국, 전세계 20개국 이상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또한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등에서의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현재 (주)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독일 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 (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 (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8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6건을 보유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오소윤   080-332-38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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