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빗과 크레드, 대출서비스 제공 파트너십 체결

크레드의 LBA 토큰에 스테이킹한 코인빗 고객들에게 10% 이자 수익 제공

뉴스 제공
Cred
2019-05-15 16:37
샌프란시스코/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간 거래량이 10억달러를 웃도는 선도적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빗(Coinbit)과 크레디트 퍼실리티가 3억달러를 상회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대출업체 크레드(Cred)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크립토 자산을 크레드의 LBA 토큰으로 스테이킹(staking)한 코인빗 고객들에게 10%의 이자 수익을 제공한다는 내용이 골자다. 코인빗은 추후 거래소에서 이용 가능한 LBA/원화 페어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현백 코인빗 최고경영자는 “코인빗은 크레드의 대출서비스가 코인빗 이용자들을 위한 적절한 다음 단계라고 생각한다”며 “크립트 기반 대출서비스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크레드는 코인빗 플랫폼에서 대출 수익을 올리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댄 샤트(Dan Schatt) 크레드 공동창업자 겸 사장은 “매우 중요한 크립토 시장인 한국에서 코인빗과 협력해 고객들이 크립토 자산으로 좀 더 쉽게 금융서비스를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은 스테이블코인(Stablecoin)의 고정금리 확보 시 얻게 되는 유동성을 통해 시장 변동성에 관계없이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은 또한 당초 계약한 크립토 금액의 상한선을 받는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빗 고객들은 특정 고정 기간으로 계약을 하거나, 기간을 추가해 자산을 재투자하는 옵션을 취할 수 있다. 크레드의 LBA 토큰으로 스테이킹하면 최적의 금리를 제공받는다. 최소 예치금은 요구하지 않으며, 이자는 스테이블코인으로 지급된다. 원금은 처음 맡긴 암호화폐로 돌려받게 된다.

크레드는 500 스타트업스(500 Startups), 애링턴 XRP 캐피털(Arrington XRP Capital), 블록타워(Blocktower), FBG 캐피털(FBG Capital), 바이낸스 랩(Binance Labs) 등 크립토 및 IT 분야 대형 투자사들의 지원을 받고 있다. 크레드는 또한 유니버설 프로토콜 얼라이언스(Universal Protocol Alliance)의 창립 멤버이며, 블록체인 애드버커시 콜리션(Blockchain Advocacy Coalition) 이사회의 일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크레드(Cred) 개요

크레드(Cred)는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든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개방형 액세스를 지원하는 분산형 글로벌 대출 플랫폼이다. 페이팔(PayPal) 출신의 금융기술 전문가들이 설립한 크레드는 3억달러 이상의 글로벌 대출 자본을 확보했다. 크레드의 사명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누구나 저비용 신용상품의 혜택을 받게 하는 것이다. 크레드는 기업 리더, 머신러닝, 블록체인 기술 등 다양한 팀으로 구성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mycred.io 참조, 트위터(Twitter), 링크드인(LinkedIn) 팔로우, 텔레그램(Telegram) 커뮤니티 가입을 통해 가능하다.

코인빗(Coinbit) 개요

한국의 수도 서울에 위치한 코인빗은 굴지의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웹사이트를 통해 20개가 넘는 트레이딩 페어를 제공하며, 현재 처리하는 주간 거래량은 10억달러를 웃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400541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ycred.i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크레드(Cred)
메간 가들러(Meghan Gardler)
meghan@mycre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