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드, HMD와 폴리머 불가항력 해제

2019-05-14 13:19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나일론 6.6 레진 통합 제조업체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스(Ascend Performance Materials)가 자사의 폴리머, 화합물, 섬유, 헥사메틸렌다이아민(hexamethylene diamine, HMD)에 선언한 불가항력을 해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 해제는 즉각 효력을 발휘한다.

어센드는 생산 능력에 투자를 계속할 것이며 앞서 발표했던 생산 능력 확대를 연말까지 완료할 계획이다.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개요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는 고품질의 플라스틱, 섬유 및 화학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유수 기업이며 PA66 수지의 세계 최대 통합 생산업체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어센드는 미국 남동부에 위치한 5개의 완전 통합 제조시설과 유럽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조제 시설을 포함하여 9개의 글로벌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나일론 6.6의 혁신적이고 안전한 생산에 전념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세 곳의 화학 처리 설비를 갖춘 어센드의 소재는 의류에서 에어백, 회로 기판에 쓰이는 케이블 타이 및 카펫에서 자동차 부품에 이르는 일상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빌딩 블록을 형성한다. 어센드의 2600명의 글로벌 인력은 우리가 봉사하는 지역 사회를 변화시키고 모든 사람, 모든 곳에서 매일 영감을 주는 나일론 6.6 솔루션 개발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한다.

어센드는, 차이를 만든다.
어센드는, 날마다 영감을 불어넣는다.

어센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scendmateria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1300588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scendmaterial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어센드 퍼포먼스 머티리얼즈(Ascend Performance Materials)
앨리슨 잔(Alison Jahn)
+1 713-210-9809
ajahn@ascendmateri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