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와 현대 임원, CES 아시아 2019 기조연설 나서

리처드 유 화웨이 테크놀로지스 전무이사와 윤경림 현대차그룹 부사장, 아시아 최고의 IT 행사에서 기조연설 맡아

2019-05-09 17:47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미 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이하 CTA)가 글로벌 CES 아시아 연단에 설 선도적 경영자 가운데 첫 두 명을 9일 발표했다.

리처드 유(Richard Yu)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CEO와 윤경림 현대차그룹 전략기술본부장이 오는 CES 아시아 2019에서 기조연설을 맡았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CES 아시아는 2019년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 SNIEC)에서 개최된다.

리처드 유의 기조연설은 6월 11일 화요일 오전 9시 30분에 시작된다. 이 연설에서 그는 미래를 위한 화웨이의 인공지능(AI) 기술 및 전략을 밝힐 예정이다. 화웨이 테크놀로지스(Huawei Technologies)의 전무이사를 맡고 있는 유는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CEO로서 회사의 글로벌 장비 사업 전략을 책임지고 있다.

윤경림 본부장의 CES 아시아 기조연설은 6월 11일 화요일 오후 1시 30분에 시작된다. 이 자리에서 윤 본부장은 현대자동차가 전망하는 모빌리티의 미래를 일부 공개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부사장 겸 전략기술본부장을 맡고 있는 윤 본부장은 친환경 모빌리티, 커넥티드 모빌리티, 모빌리티의 자유 등 현대자동차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혁신적인 스타트업과의 협업 등 회사의 글로벌 신사업 조사 및 발견을 담당한다.

모든 CES 아시아 기조연설은 상하이 케리 호텔(Kerry Hotel) 볼룸 2-3에서 이뤄진다. 연단에 설 추가적인 업계 선구자의 이름은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카렌 춥카(Karen Chupka) CES 총괄부사장은 “CES 아시아 연단에 올라 혁신의 미래를 바꿔놓을 비전에 대해 연설할 두 사람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화웨이와 현대는 업계를 끊임없이 재정의하고 전 세계 소비자를 연결하고, 참여시키고, 즐겁게 만드는 원조 아시아 혁신을 이끌어 온 거대 글로벌 브랜드”라고 말했다.

아시아 최고의 IT 행사인 CES 아시아는 5회째를 맞이해 AI, 5G, 차량 기술, 전 세계 스타트업 등 최신 혁신에 초점을 맞춘다. 125개 스타트업을 포함해 550여 기업이 전시에 나서 완전한 기술 생태계를 피로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자세한 정보 및 등록에 대한 세부 사항은 www.CESAsia.com 을 참조하면 된다.

위챗(아이디: CESAsia_II)에서도 CES 아시아 2019를 팔로우하고 참가 등록을 할 수 있다.

CES 아시아의 고화질 동영상 b-roll은 www.CESbroll.com 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CES 아시아 2018의 최신 사진은 CES Asia 포토 갤러리에서 볼 수 있다. 중국 외 지역에서 참가하는 언론인들은 J-1 또는 J-2 비자가 필요하다. CES 아시아 전시에 대한 문의는 브라이언 문(Brian Moon)에게 이메일(bmoon@cta.tech) 또는 전화(+1 703-907-4351)로 하면 된다.

CES 아시아(CES Asia) 개요

인터내셔널 CES (상하이) 전시가 소유 및 조직하고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 상하이 인텍스)가 공동 조직하는 CES 아시아는 아시아 시장의 혁신 가치 사슬의 폭과 깊이를 보여주는 소비자 기술 업계 최고의 행사다. 주요 글로벌 기업들이 브랜드 성장 및 강화를 위해 소비자 기술 업계 경영진, 해외 바이어, 세계 언론 및 제한된 수의 중국 소비자에게 최신 제품 및 기술을 선보이며 이번 새로운 행사에 참여한다. 참가자는 중국 및 전 세계 최대 브랜드를 둘러보고 소비자 기술 업계를 주도하고 있는 혁신을 살펴보는 특별한 기회를 누리게 된다.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International CES (Shanghai) Exhibition Co, Ltd.) 및 CTA 개요

인터내셔널 CES(상하이) 전시는 3980억달러 규모의 미국 소비자 기술 산업을 대표하는 무역협회이자 미국 내 1800만개 이상의 일자리를 공급하는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가 소유한 외국인 단독 소유 기업이다. 80%의 소규모 및 스타트업 기업들과 세계 최고 유명 브랜드들로 구성된 2200여개의 회사들이 정책 옹호, 시장조사, 기술 교육, 기업 홍보, 표준 개발, 비즈니스 및 전략적 관계 강화 등 CTA 가입 혜택을 누리고 있다. CTA는 또한 소비자 기술 사업에 종사하는 모든 업체들이 모이는 세계적인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한다. CES에서 발생한 수익은 CTA의 산업 서비스에 재투자된다.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 개요

2016년에 독립한 상하이 인텍스 전시(Shanghai Intex Exhibition Co., Ltd)는 원래 1995년에 설립된 상하이 최초의 전시 기획사인 상하이 인텍스(Shanghai Intex)의 전시 조직 사업부였다. 상하이 인텍스는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hina Council for the Promotion of International Trade, CCPIT) 상하이와 PNO 전시 투자회사(PNO Exhibitions)에서 공동 관리하며 국내 및 해외 자원의 완벽한 결합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여년간 상하이 인텍스는 총 200만제곱미터가 넘는 공간으로 100여개의 무역 박람회 및 1000건 이상의 콘퍼런스를 조직해왔다. 상하이 인텍스는 음악 산업, 의료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첨단 제조업, 대중교통, 화훼산업, 가전제품, 기술 등을 아우르는 수많은 유명 국제 전시회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행사 일정

· 테크놀로지 앤 스탠더드 봄 포럼(Technology & Standards Spring Forum)
5월 13~16일 -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CES 아시아 2019
6월 11~13일 - 상하이, 중국

· CEO Summit
6월 23~26일 - 프라하, 체코

· 테크놀로지 앤 스탠더드 가을 포럼
9월 23일 -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 CES 언베일드 파리(CES Unveiled in Paris)
10월 22일 - 파리, 프랑스

· CES 언베일드 암스테르담(CES Unveiled in Amsterdam)
10월 24일 -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 CES 2020
2020년 1월 7~10일, 라스베이거스, 네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90051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ta.tech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전미소비자기술협회(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테레사 수(Teresa Hsu)
+1 571-289-5916
thsu@CTA.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