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트위드, 랜서 시스템즈 광섬유 제품 포트폴리오 인수

뉴스 제공
Greene, Tweed & Co.
2019-05-09 17:03
컬프스빌,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기 커넥터 및 고성능 씰링, 복합재, 엔지니어드 열가소성 솔루션을 제조하는 글로벌 업체인 그린, 트위드(Greene, Tweed)가 랜서 시스템즈(Lancer Systems)의 광섬유 솔루션 및 관련 지적재산 제품 포트폴리오를 인수했다.

그린, 트위드의 에너지 사업부는 지난해 랜서의 광섬유 제품을 석유 및 가스 산업에 공급했다. 이번 인수에는 랜서 시스템즈의 모든 광섬유 기술이 포함되며 그린 트위드는 석유·가스 및 방위 산업의 데이터 전송 요구사항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랜서 광섬유 커넥터 제품은 대표적인 석유·가스 서비스 회사들이 유정 아울렛에 사용하고 있으며 풍력 터빈의 회전식 조인트 같은 다른 중요한 용도로도 사용되고 있다. 이번 인수에는 2만5000psi의 운전압력과 최대 175°C를 견뎌낼 수 있는 광 커넥션 시스템인 랜서의 파이버 옵틱 익스트림(Fiber Optic Extreme®) 시스템이 포함된다.

브렌트 레이건(Brent Regan) 그린, 트위드 에너지 부사장 겸 본부장은 “랜서 광섬유 커넥터 제품 라인은 시장을 주도하는 우리의 씰-커넥트(Seal-Connect®) 전기 커넥터 포트폴리오를 보완해준다”며 “그린, 트위드는 이제 극한의 환경에서도 작동하는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을 위한 완벽한 전기 및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시장에서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는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요구에 응답하기 위해 신속한 제품개발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개요

그린 트위드는 고성능 열가소성 수지, 복합재, 씰 및 엔지니어드 부품을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그린 트위드는 150년 이상의 기술 전문성과 다양한 시장에서의 상업적 지식을 결합하고 고객들과의 협업을 통해 까다로운 기능적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총소유비용을 절감해주는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개발한다.

회사의 제품은 전 세계에 유통 및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1.281.765.4500) 및 웹사이트(https://www.gtweed.com)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랜서 시스템즈(Lancer Systems) 개요

랜서 시스템즈는 복합 및 세라믹 기술을 활용해 도전적이고 열악한 환경에도 적용할 수 있는 가치 솔루션을 창출한다. 첨단 무기/부품 및 복합소재 사업 분야 전반에서 엔지니어링 및 제조역량을 보유한 랜서는 방위, 항공우주, 천연가스, 석유산업 고객들이 신뢰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전화(610.973.2600) 또는 웹사이트(http://www.lancer-system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80057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twe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그린, 트위드(Greene, Tweed)
개리 맥도날드(Garry MacDonald)
에너지 제품 매니저
+1.281.765.4522
gmacdonald@gtwe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