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한국공항공사·신용협동조합·SPC삼립·제주관광공사 기업 채용 소식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9-05-09 15: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공항공사, KAC공항서비스, 신용협동조합중앙회, SPC삼립, 신한금융투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제주관광공사, 예술대학교, 한동대학교 등이 5월 채용 진행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9일 발표했다.

한국공항공사는 상반기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일반직(신입 5급갑) 75명 △일반직(신입 6급갑) 6명 △일반직(경력) 2명 등 총 83명이다. 일반전형, 장애인전형, 취업지원대상자(보훈자) 전형, 외국어 전형 등으로 나눠 채용하며 분야별 세부 직무 및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6일(목)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KAC공항서비스가 행정 및 현장인력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노무사 △산업안전 △보건관리 △기술행정 △행정사무 △기계 △조류퇴치 △장비 △조경 △주차 △통신 △전기 △미화 등 총 40명이다.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연령·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분야별 어학·자격·경력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적성/인성)-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이달 13일(월) 10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신용협동조합중앙회는 신용협동조합 신입직원 공동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지역 및 채용 신협 수는 △서울(5) △부산/경남(1) △인천/경기(7) △대구/경북(5) △대전/충남(4) △광주/전남(4) △충북(1) △전북(2) △강원(1) △제주(3)이다. 수신·여신 등 금융사무업무 전반을 담당하며 연령·학력·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모집 신협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는 이달 17일(금) 18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SPC삼립이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HMR마케팅, 연구개발, 영업 총 3개다. 분야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선발절차는 서류전형-1차면접-온라인 인성검사-2차 면접-채용검진 순으로 진행하며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한다. 지원서는 5월 19일(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는 업무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본사 업무 지원(전사 및 영업지원, 미들 및 백오피스)으로 성별이나 나이 제한 없이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19년 8월 이내 졸업 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필기전형-직무적합도 면접-임원면접을 통해 6월 17일(월) 입사 및 신입사원 연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일정기간 계약직 근무 후 근무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2일(일)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이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렬 및 인원은 △ 교육정보서비스 운영(정규직 3명, 무기계약직 1명) 7명 △교육정보시스템 관리(정규직 4명, 무기계약직 2명) 3명으로 총 10명이다. 직렬별 채용 분야 및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6월 30일 임용 예정이다. 원서는 이달 22일(수)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제주관광공사는 프로젝트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제주국제 크루즈산업 네트워크 활성화(1명) △제주관광 정보센터 운영(1명) 총 2명이다. 공고일 기준 만 18세 이상 만 60세 미만인 자는 학력·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경력·자격·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결격사유 조회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자는 5월 27일(월) 임용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12일(일) 18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서울예술대학교가 시설/전기 담당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전기설비/통신설비 유지관리 △소방시설/기계시설 등 유지관리 △영상정보처리기기(CCTV) 유지관리 △전기도면 작성 및 수정 등이며 △전문학사 이상 취득자 △전기(산업)기사 이상 자격 취득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1차 면접-2차 면접을 거쳐 5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각종 제출서류 포함 입사지원서는 이달 13일(월)까지 우편·이메일·방문접수만 가능하다.

한동대학교는 일반직·기술직(건축 및 설비)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분야별 각 1명으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는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일반직은 영어가능자, 기술직은 건축기사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직무종합적성검사 및 영어구사능력(일반직)/실무면접(기술직)-1차 면접-최종 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12일(일) 24시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