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May Mobility에 자율주행 셔틀 차량용 Cocoon LiDAR 솔루션 공급

May Mobility 무인자동차 라인업 시범주행 앞두고 자율주행 모빌리티 서비스 안전 강화함으로써 LeddarTech의 고체형 Cocoon LiDAR 신뢰성 입증

뉴스 제공
LeddarTech
2019-05-09 09:31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차량 및 모빌리티 LiDAR기술을 선도하는 LeddarTech는 자율주행 셔틀 차량 분야 선두주자인 May Mobility 차량에 자사의 LiDAR 기술이 선정되었다고 9일 밝혔다. May Mobility는 자율 주행 셔틀 차량 양산에 앞서 더욱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5만회가 넘는 실제 도로 주행 테스트를 통해 해당 기술을 승인했다.

LeddarTech의 고체형 Cocoon LiDAR 솔루션은 각종 센서를 사용해 마치 보호막을 두른 듯 차량의 360도 반경을 커버해 자율 주행 차량의 충돌 방지 수준을 더욱 높이는 역할을 한다. 게다가 코쿤 LiDAR솔루션에는 Leddar 기술이 적용되어 자율주행 셔틀 서비스의 상업적인 성공에 필수적인 가성비를 맞추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성숙도가 높은 LeddarTech의 기술과 노하우로 자율주행 차량의 개발부터 출시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이 비용은 줄이고 위험부담을 낮추면서 더욱 빠르게 이루어지도록 지원하고 있다.

May Mobility는 LiDAR과 RADAR, 카메라 등 각종 센서를 자사의 자율주행 셔틀 차량에 장착한다. 이러한 센서를 이용해 셔틀 차량은 완전 자율주행이 가능하다. May Mobility의 스티브 보자르(Steve Vozar) 최고기술책임자는 “현재 상용화된 가장 우수한 감지 기술을 이용해 우리 제품이 가장 믿음직하고 안전한 자율주행 셔틀 차량이 될 것이라고 본다”며 “안전은 우리 회사의 가장 핵심 가치이다. 따라서 Leddar Tech의 Cocoon LiDAR 솔루션은 당사의 자율주행 차량이 가장 안전한 차량이 되도록 우리가 제시한 요구사항을 충족한다”고 말했다.

Leddar Tech의 에이드리언 피어스(Adrian Pierce) 글로벌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은 “May Mobility가 LiDAR 솔루션 업체로 당사를 선정함으로써 더욱 안전하게 승객을 운송하려는 May Mobility의 사명에 도움을 주게 되어 또한 기쁘다”며 “May Mobility의 셔틀 설계에 LiDAR 솔루션이 도입된 것은 10여년 넘는 기간 동안 현장에서 입증된 LeddarTech 기술이 가장 앞서 있다는 것을 잘 보여준다”고 덧붙였다.

LeddarTech와 May Mobility의 협업으로 May Mobility의 차량에 탑승하는 승객 모두에게 더욱 향상된 안정감을 줄 것이며 미래 자율 주행 차량의 확대 운영을 위해서도 양사의 협업은 지속될 것이다.

May Mobility 개요

May Mobility는 비즈니스 중심 구역과 기업 업무단지, 오밀조밀한 주거 단지 등의 이른바 ‘구조화된 환경’에서 다니는 자율 주행 차량을 제작하고 운영한다. 기본적으로 약 4평방마일 구간에 10여대 이상의 차량을 배치, 운영하며 공용 도로나 개인 소유 도로에서 시속 35마일 미만으로 주행한다. May Mobility는 지방자치정부나 민간 사업체와 직접 제휴를 맺어 해당 지역 거주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확장성을 갖춘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플랫폼 개발 분야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EngineTM은 Leddar SP 신호 처리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자동차용 ADAS와 자율주행 역량과 관련해 70가지가 넘는 특허(20개는 심사 대기)를 출원하는 등 최첨단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다양한 혁신을 구현했다. LeddarTech는 또한 모빌리티 시장에서 셔틀버스,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로보택시 등에 사용되는 고성능 고체 LiDAR 모듈 솔루션들을 내놓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Tech, Leddar, LeddarEngine, LeddarSP,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LeddarTech 홈페이지: http://www.leddartech.com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