넬, 컨테이너식 대형 PEM 전해조 출시

넬 ASA 자회사인 넬 하이드로젠 일렉트로라이저, M 시리즈 컨테이너식 프로톤 PEM(Proton® PEM) 전해조 공식 출시

뉴스 제공
Nel ASA 오슬로증권거래소 NEL
2019-05-08 13:10
오슬로, 노르웨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넬 ASA(Nel ASA)(오슬로증권거래소: NEL):

안데르스 서랭(Anders Søreng) 넬 CTO는 “우리는 지난 한 해 동안 컨테이너식 M 시리즈 프로톤 PEM 전해조 설계를 완료하는 데 엄청난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제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 목록에 이 제품을 포함할 수 있어 기쁘고 시장에서 이미 이 솔루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컨테이너 버전의 M 시리즈는 표준 1 및 2MW(200 및 400 Nm3/hr) 구성으로 제공된다. 1MW 플랫폼에서 2MW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다수의 장치를 현장에서 쉽게 통합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이번 개발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이었다.

서랭은 “우리는 시장과 고객들의 요구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며 “컨테이너식 M 시리즈 프로톤 PEM 전해조를 통해 우리는 기존의 M 시리즈 장치와 같은 수준의 견고함 및 신뢰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더 빠르고 더욱 유연한 설치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추가 정보

넬의 컨테이너식 PEM 전해조에 대한 추가 정보는 제품 판매 및 마케팅 부사장 존 스페란자(John Speranza)에게 문의(info@nelhydrogen.com) 또는 웹사이트(https://nelhydrogen.com/product/m-series-c/) 참조.

넬 ASA(Nel ASA) 개요

넬은 재생에너지에서 수소를 생산, 저장 및 유통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글로벌 업체다. 넬은 산업, 에너지, 가스회사 등에 선도적인 수소 기술을 제공한다 1927년 설립 당시부터 넬은 수소 제조시설을 개발하고 개선시켜온 자랑스러운 역사를 이어오고 있다. 넬의 수소 솔루션에는 수소 생산 기술에서 수소 연료 충전소 제조에 이르기까지 가치사슬 전반이 포함되며 모든 수소연료전지 자동차에 기존의 자동차와 같은 수준의 빠른 연료 충전과 긴 주행거리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70060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nelhydrog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넬 ASA(Nel ASA)
존 스페란자(John Speranza)
제품 판매 및 마케팅 부사장
info@nelhydrog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