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오드리스콜과 마틴 파히, 피네오스 이사회 합류

신규 임명으로 시장 확대 및 회사 성장을 지원하는 피네오스 이사회의 역량 강화 기대

뉴스 제공
FINEOS Corporation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FCL
2019-05-08 11:55
더블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명, 상해 및 건강보험 산업을 위한 그룹 및 개별 코어 시스템 분야를 주도하는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이 앤 오드리스콜(Ms Anne O’Driscoll)과 마틴 파히(Dr Martin Fahy) 박사가 사외이사로 피네오스 이사회에 합류한다고 7일 발표했다.

칙허회계사인 앤은 커민슈어 보험(Comminsure insurance), 스테드패스트 그룹(Steadfast Group Limited), 인포미디어(Infomedia Limited), MDA 내셔널(MDA National Pty Limited)의 이사회에 참여하고 있다. 앤은 런던의 PwC에서 커리어를 시작했다. 이후 PwC와 함께 호주 시드니로 이동했으며 1992년 호주 최대의 보험사 중 하나인 IAG 보험에 합류했다. IAG에서 13년 근무한 이후 앤은 젠워스 오스트레일리아(Genworth Australia)에서 CFO로 재직했다. 그녀는 호주 보험시장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회사 이사로서 모범적인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마틴은 현재 호주퇴직연금기금협회(Association of Superannuation Funds of Australia, ASFA) CEO로 재직 중이다. 이전에 그는 KPMG의 파트너로 금융서비스 및 기타 분야에서 고객들과 협력해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했다. 2007년부터 2011년까지 마틴은 호주증권금융연수원(Financial Services Institute of Australasia, FINSIA) CEO를 역임했다. FINSIA에 앞서 그는 아시아태평양 공인관리회계사협회(Chartered Institute of Management Accountants, CIMA)에서 전략 및 개발을 주도했다. 마틴은 아일랜드국립대학(National University of Ireland)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전 수석 풀브라이트(Fulbright) 학자 출신으로 학계에서 활동하는 동안 광범위한 연구 및 정책 경험을 축적했다. 또한 그는 시드니공과대학교(University of Technology Sydney) 겸임교수로 경영 및 조직 연구 센터(Centre for Management and Organisational Studies, CMOS) 자문위원회 회장을 맡고 있다.

마틴 파히 박사는 5월 23일 시드니에서 열리는 피네오스 APAC 서밋(FINEOS APAC Summit)에서 기조연설을 한다. 그는 ‘변화하는 보험업계 지형: 점차 규제가 심해지는 환경에서 결점 없는 집행과 변화를 달성하기(The Changing Insurance Landscape: Delivering Flawless Execution and Transformation in an Increasingly Regulated World)’를 주제로 발표할 예정이다.

피터 르 보(Peter le Beau) 피네오스 이사회 의장은 “앤과 마틴이 피네오스 이사직을 수락해줘 기쁘고 그들의 판단력과 통찰이 회사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금융서비스와 IT 전환 분야 전반에서 축적한 그들의 경험은 우리 이사회에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개요

피네오스는 세계적으로 50개가 넘는 생명보험, 상해보험 및 건강보험 분야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 그중에는 미국의 10대 보험사 중 7개사와 호주 5대 보험사 중 4개사가 포함되어 있다. 전 세계 사무소에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피네오스는 북미, 유럽 및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사업자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빠르게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은 생명, 상해 및 건강보험 전반의 그룹 및 개별 기업을 대상으로 단대단의 핵심적인 배상 청구와 빌링 및 정책 관리 일체를 제공하고 있다. 피네오스 플랫폼에는 주력제품인 피네오스 어드민스위트(FINEOS AdminSuite)는 물론 디지털 참여를 지원하기 위한 피네오스 인게이지(FINEOS Engage)와 분석 및 보고용 피네오스 인사이트(FINEOS Insight) 등 부가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FINEO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70054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fineo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피네오스 코퍼레이션(FINEOS Corporation)
빅토리아 제이미슨(Victoria Jamison)
마케팅 매니저
+ 353 1 639 9700
victoria.jamison@FINEOS.com